‘청량한 소비뇽 블랑’으로 한국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뉴질랜드 와인 브랜드 스톤베이(Stone Bay)가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F&B 브랜드로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이번에 문을 여는 ‘스톤베이 하우스(Stone Bay House)’는 국내 와인 브랜드 중 최초로 시도되는 F&B 프로젝트로, 하이볼·푸드·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복합 브랜드 공간을 선보인다.에르네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스톤베이가 가진 ‘‘청량함·편안함·함께 즐기는 즐거움’의 가치를 한 잔의 경험으로 확장하고자 했다.앞서 지난 9월 진행된 ‘스톤베이 럭키 피싱 팝업(Stone Bay Lucky Fishing Pop-Up)’ 은 수많은 방문객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스톤베
오픈에덴(OpenEden)이 세계 최대 수탁은행인 BNY 멜론(Bank of New York Mellon, 이하 BNY)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BNY는 자사의 2025년 3분기 실적 발표 콘퍼런스 콜에서 오픈에덴을 공식 언급하며, TBILL 펀드의 기초 자산에 대한 주요 수탁기관이자 투자 운용사로 임명되었다고 발표했다.이번 협업으로 BNY는 오픈에덴의 토큰화된 미국 국채 펀드(TBILL)의 기초 자산을 관리하게 되며, 양사는 향후 새로운 온체인 금융 상품을 공동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는 전통 금융 기관이 블록체인 기반 자산 관리 시장으로 본격 진입하는 상징적인 사례로 평가된다.BNY는 전 세계 52조 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세계 최대 커스터디
형사·민사 전문 로펌 NTM법률사무소(대표변호사 이광민)가 기존 강남역 인근 사무실에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로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NTM법률사무소는 1층 전체 규모로 사무실을 사용하게 되면서 보다 넓은 업무 환경으로 재구성됐다. 특히 형사사건 의뢰인을 위한 전용 진술녹화실 및 모의 연습실 등을 갖추며 형사 전문 로펌으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게 됐다. 강남경찰서 맞은편에 위치하고 삼성역과도 가까워 의뢰인의 접근성 역시 크게 높아졌다는 평가다.NTM법률사무소는 ‘대형 로펌 수준의 법률 서비스, 그러나 과하지 않은 합리적인 수임료’를 핵심 가치로 내세우며 형사, 민사를 비롯해 군공
음식물처리기 전문 기업 휴렉(HULEC)이 10월 22일 오전 10시,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지니’ 음식물처리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이번 방송은 휴렉의 대표 제품인 ‘지니’ 음식물처리기를 라이브 방송 특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다양한 추가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제품 구매 후 인증 시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며, 포토리뷰 작성 시에도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11만 원 상당의 이전 설치 비용을 1회 무상 지원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휴렉 전속모델 류수영의 ‘평생 레시피’ 도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휴렉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 쇼핑라이브는 방송과 함께 카카오 톡딜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에게
부모사랑상조가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3회 연속 인증을 획득한 이후, 이를 기반으로 한 전사적 고객 중심 경영 실천과 내부 혁신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CCM은 한국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제도로, 기업의 경영 전반이 소비자 관점에서 체계적으로 설계되고 운영되는지를 평가해 인증한다. 부모사랑상조는 이 제도에서 3회 연속 인증을 받으며 신뢰받는 소비자 중심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부모사랑상조는 인증 취지를 사내외에 널리 알리고 소비자 중심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CCM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행하고
유아 워시&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프랭클린’이 감도 높은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특가전 ‘이걸로 구매해’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6일부터 2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프랭클린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프랭클린은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저자극 워시·위생용품 브랜드로, 안전이 검증된 최소한의 성분만을 담은 주방세제, 물티슈, 바스앤샴푸, 세탁세제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자매 브랜드 ‘바를’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로션·수딩젤·고보습크림·호호바오일 등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감각적인 큐레이션으
프리미엄 로제 와인 브랜드 위스퍼링 엔젤(Whispering Angel)이 유명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간귀로 활약한 현상욱 셰프와 함께 협업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보인다. 프랑스 프로방스 대표 와이너리 샤또 데스클랑(Château d’Esclans)에서 탄생한 위스퍼링 엔젤은 프리미엄 퀄리티로 여러 셀러브리티의 사랑을 받아온 세계적인 로제 와인 브랜드이다. 와인 메이커 패트릭 레옹(Patrick Léon)이 와이너리 내 작은 성당에서 미사를 드리던 중 ‘천사의 속삭임’을 듣고 블렌딩 비율을 완성했다는 일화로도 잘 알려져 있다. 위스퍼링 엔젤은 신선한 레드 베리와 플로럴 노트의 조화, 잘 익은 과일의 과즙이 입안에 맴돌아 와인 입문자
비옴바이오랩스는 오는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청주 OSCO(오송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5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참가해, 자사의 뷰티 기초 라인업 락토셀(LACTOCELL)과 탈모 라인업 닥터락토셀(DR.LACTOCELL)을 선보일 예정이다.비옴바이오랩스는 대한화장품협회에 가입된 원료사이자 브랜드 업체로, 바르고 뿌리는 피부 유산균 락토셀은 식약처 인증 고기능성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해외 바이어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이번 엑스포에서 처음 공개되는 탈모 라인업 닥터락토셀은 특허 출원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갖추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비
에듀테크 스타트업 프리윌린(대표 권기성)이 운영하는 학교 맞춤형 수학 AI(인공지능) 코스웨어 ‘스쿨플랫(Schoolflat)’이 ‘에듀테크 교사 연구회(회장 김동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공교육 현장에서 교사 주도의 교수·학습 혁신을 공동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전문성과 자원을 공유해 △AI 및 스쿨플랫 기반 수학 교수·학습 연구 및 사례 개발 △교사 전문성 신장과 연수 지원 △교육 콘텐츠 제작 및 홍보 △공동 연구 성과 확산 등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프리윌린은 스쿨플랫을 중심으로 교사가 직접 수업을 설계하고 실험하는 ‘현장 실천형 연구 모델’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AI가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라이브오랄스(LiveOrals)가 지난 10월 18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열린 ‘제24회 신한카드 꼬마 피카소 그림축제’ 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충치 예방과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체험형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라이브오랄스는 올리브영 치아미백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한 ‘퓨어다이아 치아미백제’의 공식 브랜드로 치아미백제 뿐만아니라 미배치약, 고농축가글 등 프리미엄 오랄케어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으며 단순한 미백 기능을 넘어 치아 건강과 충치 예방을 함께 고려한 차별화된 포뮬러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이번 행사는 여성가족부 후원과 아이들과미래재단, 한국미술협
추석 연휴 기간, 서울랜드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K-전통놀이 축제가 펼쳐졌다. 제기차기, 줄넘기, 신발던지기 등 다양한 게임 속에서 아이와 부모, 세대가 함께 만들어낸 감동의 순간들이 곳곳에서 연출됐다.서울랜드는 10월 4일부터 9일까지 <놀이왕게임-진짜 오징어게임>을 개최하며,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다양한 K-전통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서울랜드가 매 명절마다 선보이는 전통놀이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전통놀이의 즐거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자리였다.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제기차기, 줄넘기, 공 던지기, 축구공 트래핑 등 남녀노소 누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트루쿡(TRUECOOK)이 박은영 셰프와 함께 ‘건강한 식탁’을 주제로 한 협업 캠페인을 선보이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진정성 있는 스토리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이번 협업은 트루쿡이 지속적으로 전해온 “건강한 식탁, 따뜻한 일상”이라는 메시지와 박은영 셰프의 정직하고 따뜻한 요리 철학이 자연스럽게 맞닿으며 성사됐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와 ‘냉장고를 부탁해2’에서 활약한 박 셰프는 섬세한 감각과 진심 어린 요리 세계관으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인물이다.트루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요리의 본질을 ‘마음을 전하는 일’로 재조명했다. 영상 속에서는 따뜻한 색감과 담백한 연출을 통해 박
제6회 유네스코·겨레말큰사전 국제학술포럼(이하 포럼)이 10월 23일(목) 서울 중구 서소문동에 있는 서울시립미술관 세마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포럼은 겨레말큰사전남북공동편찬사업회(이하 사업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통일부와 유네스코한국위원회가 후원하며, 유네스코 본부가 협력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며, 이번에는 <토착어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대주제로 ‘남북한 사전 비교와 토착어로 문학하기’를 주제로 지속가능한 토착어의 보존과 계승 방안을 논의하고 모색할 예정이다. 국내외 사전 전문가, 언어학자 및 문학인 등을 초청해 남북한의 사전에 나타난 전문용어, 방언 등을 비교하고 중국에서의 조선말사전 편찬 양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