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계, 로봇 등 제조 산업 현장뿐 아니라 물류 로봇 등 미래 산업에서 공통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부품 중 하나가 바로 감속기다.감속기는 로봇 가격의 1/3 이상을 차지하는 구동 과정의 핵심 부품 중 한 가지로 기계의 감속을 담당하는 역할을 한다. 제어, 모터와 함께 로봇의 3대 기술 중 한 가지로 꼽히고 있을 정도다.물류 자동화 산업에서 핵심 부품이라 할 수 있는 감속기는 장시간 주행 과정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높은 내구성과 저소음, 생산성이 요구된다.본시스템즈는 지난해 일본 물류 로봇(AGV, AMR)에 적용되는 구동부 감속기를 맞춤 개발하여 수출하는 성과를 달성했으며, 올 초에는 추가 수주를 달성해 현재 실증
젠틀몬스터가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한 함께한 화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화보에서의 손흥민은 아이웨어를 착용하여 멋지게 소화해내는 모습을 공개하며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업체 관계자는 “지난 7월 젠틀몬스터와의 첫번째 협업 당시 손흥민 선수가 직접 착용하며 공개한 콜라보레이션도 많은 이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했다”라며 “이번에 착용한 제품 또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캐릭터 문구 및 잡화 판매 브랜드 ‘더키월드’가 90년대생들의 추억의 만화 ‘슈가슈가룬’의 콘텐츠 IP의 권리자인 ㈜에스에스애니멘트와 손잡고 새로운 캐릭터 상품들을 출시한다고 전했다.더키월드는 그 동안 에스에스애니멘트가 전개하는 TV 애니메이션 ‘캐릭캐릭체인지’와도 협약을 맺고 관련 라이선싱 상품들을 판매해 왔다. 최근엔 ‘캐릭캐릭체인지’ 상품에 대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어 성황리에 마무리하기도 했다.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더키월드는 최근 에스에스애니멘트의 또 다른 대표 IP인 ‘슈가슈가룬’에 대한 라이선싱 계약도 체결했으며 조만간 ‘슈가슈가룬’ 캐릭터와 관련된 문구 및 생활용품 신상들을 공개할 예
대한뷰티관상체상학술연합회 창립기념식이 13일 국민대학교 종합복지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K 뷰티라는 이름으로 많은 단체와 기업. 또는 개개인들이 각자의 능력과 색깔을 가지고 대한 민국 뷰티 산업을 이끌고 있는 현 시점 많은 임원진들이 참여한 가운데 인간의 올바른 균형과 조화로 이루어진 자연스러운 아름다음을 목적으로 학술회 창립을 선포했다. 대한뷰티관상체상학술연합회 창립식은 장매화 명예회장의 기념사와 학술회의 취지와 소개, 임원진의 임명장 수여식 뒤 이어 학술회 명예 회장인 현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뷰티경영 트렉의 책임교수이며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건강미용경영계열 주임교수 장매화 명예회장
WeTV(위티비)가 중국 배우 양미, 허개가 주연으로 ‘사랑의 28법칙’을 오는 19일 첫 방영한다. ‘사랑의 28법칙’의 양미, 허개 배우는 일전, WeTV를 통해 소개된 곡주부인과 천고결진 등의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이름을 알린바 있어 상영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사랑의 28법칙’은 삶이 중심인 남자와 반대로 일이 중심인 여자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양미, 허개 두 주연배우 외의 이택봉, 탕창비, 왕자선 등 등이 조연으로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애와 사랑에 관심이 없는 미혼의 엘리트 변호사 진시(양미)가 오빠의 속임수로 기혼자만 가능한 로펌에 취업을 하게 되고 이에
기술의 발달과 인건비 증가 등으로 무인운영 매장이 업종의 한계를 넘어 활발하게 적용되고 있는 가운데, 무인매장 운영솔루션 전문기업 코보시스(대표 정재형)가 개발한 무인운영 플랫폼 ‘와우플(WOWPLE)’이 연이은 공유오피스 및 공간서비스 전문업체에 도입되면서 영역을 넓히고 있다. 최근 ‘와우플’을 새롭게 도입한 브랜드로는 프리미엄 공유오피스 브랜드 빅스페이스(BIXPACE)가 대표적이다. 빅스페이스는 보다 경제적으로 사무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공유오피스로, 저렴한 이용료를 책정하면서도 프리미엄급 인테리어와 각종 지원 서비스를 통해 사무실 운영 시의 고정비 지출 대비 한층 가벼운 비용으로 사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SK텔레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이동전화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SKT는 고객 만족도 제고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상품∙서비스 개발 과정에서 고객의 경험과 의견이 서비스에 반영되도록 노력해 왔다. 대표적으로 대표이사와 주요 서비스 총괄 임원, SK ICT 패밀리 주요 임직원이 참여하는 ‘고객가치혁신 회의’를 매월 개최하고 있다.특히, SKT는 이동전화부문에서 25년간 한 해도 빠짐없이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고객 만족을 위한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KCSI에서 SKT는 고객 경험 혁신과 서비스 품질 개선 및 AI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 등 고객 보호를 위한 지
국제 미술품 거래소 아트불(ARTBULL)이 기획한 '2022 위대한 여정展'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4일에서 17일까지 라움아트센터에서 진행된 특별전에는 많은 켈렉터들이 방문하여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미술협회 84인의 중견작가들의 작품 300여점이 전시·출품됐으며, 특히 명품 수제가방에 작품을 그려넣는 새로운 기법으로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이번 전시회를 기획, 총감독한 조정일 아트불 인사 대표는 "컬렉터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많은 작품들이 판매되었다"라며 "이번 출품작중 일부는 아트불 갤러리 청담에서 상설전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금요일 저녁, 시청자들이 선택할 드라마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팬레터를 보내주세요’로 소녀시대 최수영이, ‘재벌집 막내아들’로 ‘믿고 보는 배우’ 송중기가 돌아왔다. 경쟁 시간에는 시청률 15.2%로 종영한 ‘천원짜리 변호사’ 후속작인 ‘소방서 옆 경찰서’도 버티고 있다. 배우도 만만치 않다. 김래원과 손호준, 공승연이다.빅데이터 전문기업 TDI(티디아이, 대표 이승주)가 금요일 방영 드라마를 분석한 결과, 한 주 먼저 방영한 ‘소방서 옆 경찰서’에 대한 관심이 크게 앞섰다.누적 검색량은 △소방서 옆 경찰서 11만 3,000건 → 107만 4,000건 → 59만 3,000건 △재벌집 막내아들 12만 1,000건 → 28만 1,000건 → 19만 1,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이하 포라이프)가 자사의 비영리 단체인 ‘파운데이션 포라이프’를 통해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포라이프가 후원한 품목은 어린이 치약, 어린이 칫솔, 손 소독제로 각 1천 개씩 총 3천 개의 수량이다. 이는 포라이프가 환아들의 건강 및 위생을 지키기 위해 구성한 제품들로 당사에서 판매 중인 어린이 치약이 포함됐다.포라이프는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꾸준히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작년 6월에는 총 1천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으며, 지난 6월에는 총 2천만 원의 후원금을 기부한 바 있다.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담당자는 “소아암 협회에 관심을 기울여 주셔서 감사하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Z가 알려듀오! 자만추 VS 인만추’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듀오에서 올해 진행한 ‘자만추와 인만추’ 설문조사를 주제로 MZ세대 출연자들이 솔직한 생각을 이야기하는 콘텐츠다. 출연자들은 MZ세대를 대표하여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와 ‘인만추(인위적인 만남 추구)’에 대해 각자의 의견을 이야기했다. ‘자만추’와 ‘인만추’의 정의부터 선호도, ‘자만추’와 ‘인만추’를 통한 연애 경험, 이전 세대와는 달라진 MZ세대의 만남 형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출연자들의 ‘자만추’와 ‘인만추’에 대한 입장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MZ세대 사이
SK에너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2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KCSI ;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주유소 부문 1위를 달성했다. SK에너지는 ‘더 많은 고객에게 더 다양한 편익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 삼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한 활동들을 전개해왔다. 특히 고객의 취미와 취향을 반영한 고객 감사 포인트 행사(3천 포인트 특권), ESG 시대 흐름에 발맞춘 탄소 중립 주유 캠페인, 방문객들에게 채우고 나누는 행복을 선물한 SK주유소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통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선호도를 사로잡았다.2012년부터 시행된 SK에너지의 대표적 고객 감사 행사 ‘3천 포인트 특권’은 올해
위밋모빌리티는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씨엔티테크㈜가 주관한 ‘넥스트챌린지 데모데이’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14일 밝혔다. ‘넥스트챌린지 데모데이’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한 국토교통기술대전의 메인 행사 프로그램으로, 해당 데모데이에는 지난 5월 모집한 국토∙교통분야의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넥스트챌린지’ 창업기획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된 10개 기업이 참여하였다.위밋모빌리티는 156개 기업이 참가한 2022 국토교통기술대전의 유레카관에서 부스전시를 동시에 참여하였으며, ‘넥스트챌린지 데모데이’ 스마트물류 분야에서 이동시간, 거리, 업무 작업량/용적량 등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