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식품(대표; 임영청)의 지도표 성경김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선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선주문 이벤트의 할인율은 15%로, 추석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이 보장된 품질의 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올해 추석 선물세트는 크게 두 유형으로 나뉘어 있는데 뉴트럴 컬러의 무광 패키지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모던세트와 한가위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정겨운 느낌을 주는 클래식 세트다.두 유형의 선물세트 모두 전장김과 식탁김이 메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용적이며, 다양한 제품과 가격대로 옵션이 기획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구매자가 용도에 따라 옵션을 결정하기 쉽다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브랜드 ‘아이데뉴(IDENEW)’가 본사 마포/판교 쇼룸 방문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아이데뉴 쇼룸에 방문하여 ‘한샘X아이데뉴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원의 할인 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네프 구스 레더 소파 또는 멜티 패브릭 소파 구매 시엔 3만원, 모뜨 패브릭 침대 또는 오가닉엠 매트리스 구매 시엔 1만 5천원의 할인 쿠폰이 적용되며, 해당 쿠폰은 매장에 있는 POP의 QR로 접속해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포토 리뷰까지 작성하면 최대 10만원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된다. 네프 구스 레더 소파
지난 7월 국내 최대 규모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이 썸머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포토이즘의 썸머시즌 한정 새로운 패키지는 ‘포캉스 패키지’로 ‘photoism’과 ‘vacance’를 합쳐 ‘포토이즘에서의 바캉스’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이는 코로나19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른 고객 수요 증가에 대비한 전략으로 보인다. ‘포캉스’패키지는 기존 포토이즘 스튜디오의 컬러 배경지와 달리 시원한 바다 사진의 실사 배경지가 도입되어 실제로 바다에서 촬영한 것과 같은 연출이 가능하다. 또, 패키지 출시와 동시에 한정 수량 굿즈까지 제공하며 많은 고객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프리미엄 비건 샴푸바 브랜드 ‘에리제론(ERIGERON)'이 K뷰티를 대표해 시드니 한류타운 2022 협찬 브랜드로 선정되어 부스에 참여한다.시드니 한류 팝 페스트 2022는 오는 13일 호주의 시드니 쿠도스 뱅크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이며 ‘에리제론’은 시드니 한류타운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출격해 비건 샴푸바, 샴푸볼 등 8종을 선보인다.비건 샴푸바와 샴푸볼 등을 통해 친환경 비건 클린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에리제론은 영국의 비건 단체 ‘영국 비건소사이어티’의 기준과 심사를 통과해 비건 인증을 받으며 환경보호, 화장품의 기능성, 제품의 퀄리티 등을 모두 잡았다.특히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제품 패키징과
취업플랫폼 캐치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캐치카페 혜화점(개발자), 서울대점(PM)에서 ‘2022년 8월 캐치 커리어콘 #취준파이널'을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상반기 커리어콘 인기 TOP 직무인 개발자와 PM의 필수 역량을 트레이닝하는 실습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됐다. 특히 IT산업 구직자들이 가고 싶어 하는 기업인 카카오페이, 우아한형제들, 당근마켓 현직자들로 멘토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어 컨퍼런스를 더 알차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개발자와 PM 직무 모두 3일 동안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첫째 날 오프닝 프로그램은 ‘개발자에게 배우는 필수 하드스킬 BEST3’과 ‘PM에게 배우는 필수 하드스킬 BEST3’으로 J
국내 최대 문화재전시회인 ‘2022 국제문화재산업전(HERITAGE KOREA 2022)’이 오는 9월 15일(목)부터 3일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 이하 하이코)에서 열린다.‘모두의 문화재, 세계속의 K-Heritage!’를 주제로 개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전년 대비 참가업체수가 30% 증가했으며, 역대 최고의 조기 신청률을 기록했다.문화재청, 경상북도, 경주시가 주최하고 국립문화재연구원과 하이코가 주관하는 ‘2022 국제문화재산업전’에는 문화재 보존, 문화재 안전, 디지털 헤리티지 등의 기업이 참가하고 바이어가 방문해 문화재·박물관 분야의 비즈니스 허브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재단법인 문화유산기록보존연구소(HDAC)는 ‘2022
한국산업보안연구학회(회장 안성진)가 국내 경제안보를 지키기 위한 아이디어와 심도 있는 연구내용을 모집하는 '2022 산업보안 논문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19일까지 참가자를 받는다.한국산업보안연구학회 주최, 국가정보원 주관으로 추진되는 이번 경진대회는 '경제안보 관점에서의 산업보안 발전 방향'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안정적인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심도있는 연구내용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진행된다.한국산업보안연구학회 측은 "과거와 달리 안보 차원에서 국가안보는 군사안보 중심에서 경제안보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2018년 미·중 무역전쟁과 2019년 일본의 수출규제에 이어 코로나19 팬데믹을 거치면서
이지스엔터프라이즈㈜가 IBK기업은행과 ‘비금융 기반 혁신 서비스 창출’ 협약식을 진행했다.이달 8일(월) IBK기업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본 협약은 양사가 비금융 데이터 기반 혁신 서비스 창출을 위한 부속합의를 체결하였다.이지스엔터프라이즈는 현재 아파트 생활지원 서비스 ‘아파트아이’를 운영하며, 이를 통한 △관리비 조회·분석 △결제 △할인 △입주민 커뮤니티 및 아파트 민원 관리 △신용점수 올리기 등 온라인 관리사무소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부속합의는 지난해 9월 양사가 체결한 데이터 교류 및 혁신 서비스 공동개발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진행되었으며, 이지스엔터프라이즈㈜가 보유한 공동주택 ERP 기반 데이터와 IBK기업
팬데믹이 3년째 이어지면서 산업 전반에 걸쳐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1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5% 증가한 16조 5438억원으로 집계됐다. 오프라인은 무인매장의 증가세가 눈에 띈다. 업계는 국내 무인매장 수가 10만개에 이르고, 시장 규모는 1조원이 넘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사회 곳곳에서 언택트 소비가 일상으로 자리잡고 있다. 건물관리 시장도 예외는 아니다. 팬데믹이 장기화되면서 건물관리도 언택트 솔루션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사장 남궁범)은 스마트 건물관리 솔루션 '블루스캔'을 제공한다.언택트 솔루션은 건물관리에서의 가장 큰 고민인
‘슬밋’이 서울 성수동에 한국적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한다.‘섬세하고 강인한 한국 여성의 아우라 뷰티’를 지향하는 슬밋은 8월 11일~21일까지 서울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 2호점에 ‘SOL SOUL SEOUL’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팝업스토어는 에피소드 1 주제인 ‘소나무’를 통해 전통과 현대의 독특한 조화를 예술적 무드로 풀어낸 전시로 꾸며져 있다. 특히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해 슬밋 향기를 감각할 수 있는 공간, 사운드 스케이프 공간, 쉼과 여가를 위한 공간을 마련해 MZ세대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단잠 미스트’를 처음 선보인다. 슬밋의 3가지
올해 6월 여성가족부와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이 조사한 ‘2021년 성매매 피해 아동·청소년 지원센터 연차보고서’를 발표했다. 또한 지원센터를 이용한 피해자를 연령별로 살펴볼 경우 중학생 연령대인 14~16세가 293명으로 전체의 40.3%를 차지하며 가장 많았다. 고등학생 연령대인 17~19세는 281명(38.7%) 이었으며, 초등학생 연령대인 10~13세도 48명(6.6%)에 달했다. 주요 알선 고리의 경우 온라인을 통해 성매매 피해에 노출된 피해자가 434명으로 과반(59.7%)이었으며 이 중 채팅앱으로 노출된 사례가 338명(46.5%)으로 가장 많았다. 그 외에 친구 및 지인 93명(12.8%), 사회관계망서비스(SNS) 78명(10.7%)으로 조사됐다. 아울러 피해자가
홈웨어 브랜드 오르시떼가 국제 청소년의 날(8/12)을 맞아 밀알복지재단(홍정길 이사장) 기빙플러스를 통해 3천만 원 상당의 성인/아동 잠옷 제품을 기부한다고 밝혔다.기부 제품은 지난 7월 29일 진행된 오르시떼와 티몬, 기빙플러스가 협업하여 진행한 ‘1 For 1 소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이번 소셜 기부는 티몬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에서 1시간 동안 특별 소셜 기부 딜로 진행되었으며, 고객이 오르시떼 잠옷을 한 벌 구매할 때마다 ‘기빙플러스’로 잠옷 한 벌이 자동 기부되는 ‘1 For 1 방식’으로 고객은 구매와 동시에 간편하게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착한 소비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1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듀오는 가입과 환불 약관 기입 문제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준수의 중요성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는 건전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불공정한 내용의 약관이 통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표준약관을 만들었다. 소비자 권리를 보호하고 구체적인 약관을 통해 소비자 분쟁의 여지를 최소화하기 위함이다. 하지만 이를 준수하는 기업은 많지 않다. 기업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해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지키지 않고, 기업을 운영하는 경우가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혼정보회사 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