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엠자임이 'Compound-K(컴파운드 케이)'의 개별인정형 원료 등록을 위해 CRO 기관과 협업하여 비임상 독성 실험에 착수한다고 12일 밝혔다. ‘컴파운드 케이’의 각종 항암 작용을 비롯한 간 보호와 퇴행성 신경질환 예방 등 여러 만성질환을 케어하는 효능은 이미 여러 연구 결과를 통해 충분히 입증되었지만 개별 인정형 등록을 위한 안전성, 기능성, 규격 등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까다로운 심사 기준 때문에 아직 기능성 원료로 등록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일부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기타 가공품으로 등록한 뒤, 마치 건강기능식품인 것처럼 광고하는 경우도 있다.개별 인정형 원료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공전'에
국내 1위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대표이사 송기홍)가 제작 지원하고 글로벌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가 기획∙제작한 웹드라마 ‘콜 때리는 그녀들’(이하 콜때녀)가 11일 공개된다. 웹드라마 ‘콜때녀’는 실제 유베이스 고객센터를 배경으로 상담사들의 우정과 일상이 코믹하게 펼쳐지는 내용이다. 극중 절친 사이인 세명의 친구들이 콜센터에 입사한 상담사와 항의하는 고객으로 만나게 되면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실제 유베이스 상담사 직원들의 다양한 상담 경험을 녹여 내어 더욱 리얼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선보인다.‘콜때녀’는 유베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IHQ 신규 OTT(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바바
㈜모리와함께(대표 오철숙)는 웰다잉(Well-Dying)에 대한 사회적 문화 확산과 인식 전환을 위한 세미나를 매월 진행한다고 밝혔다.7월달에는 한국죽음협회장 이범수 교수를 초청하여 ‘상장의례와 애도’를 주제로 18일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 참석은 카카오채널과 블로그(모리와함께)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2020년에 설립된 모리와함께는 메멘토모리(Memento mori)와 카르페디엠(Carpe diem)을 핵심 철학으로 삼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죽음에 대한 인식 전환을 목표로 한다. 특히 웰다잉 관련 북콘서트, 저자직강 세미나, 웰다잉 스타트업 간담회, 기업 임직원 대상 특강 및 워크샵 등 웰다잉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시도와 노력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 3년여간 중단되었던 각종 오프라인 여름축제가 속속 열리고 있다. 대표적으로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 ‘S20 코리아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송도맥주축제’ 등 유명한 여름축제 외에도 중단되었던 각 지역의 여름 축제가 재개된다.‘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과 ‘S20 코리아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의 메인 스폰서로 오비맥주가 참여하고, 하이트진로 역시 8월 전주에서 열리는 ‘전주가맥축제’에 후원사로 참여한다. 또한 롯데칠성음료의 경우 캐리비안베이에서 ‘메가 푸드&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등 여러 업체들이 여름축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오프라인 축제의 경우
바른 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이 11일 롯데온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에 입점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에 나섰다. 이를 기념해, 바노바기는 7/11~17일까지 인기 상품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수분이 부족한 지성(수부지) 피부를 위한 무자극 수분 라인 ‘카밍 케어 라인 5종’과 태국 왓슨스 3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글로벌 스테디 셀러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 7종’을 비롯해 청정한 제주의 어성초만을 100% 담은 수분 진정 비건 에센스 ‘하트 립 백 에센스’ 등 바노바기에서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상품들을 최대 84%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특히 최근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의 뜨거운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의 대규모 1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먼저 1주년을 기념하여 금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영광의 귀환’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로그인 시 보상을 지급하며, 누적 로그인 보상에는 이벤트 캐릭터 연구권 2,500장, 메인 배경 화면 ‘한적한 정원’, 1주년 기념 훈장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잔향의 조각’을 클리어할 시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으로 나오는 1주년 선물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7월 8일부터 7월 15일까지 커뮤니티에서는 1주년 ‘데이
서브트래블의 바로괌(대표 이아론)은 현지 최대 한인 렌터카 업체인 블루렌터카(대표 백연준)와 MOU 체결을 실시하였다고 11일 밝혔다. 서브트래블의 바로괌은 괌 지역 내에서 바로괌 이라는 서비스명으로 모든 액티비티와 멤버쉽서비스, 택시, 렌터카 등 모빌리티 서비스를 탑재한 여행 종합 플랫폼이다.블루렌터카는 괌 현지 최대 규모 렌터카 회사이며, 약 150대의 차량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렌터카 전문 기업이다.이번 MOU 체결은 서브트래블 바로괌 플랫폼의 렌터카 부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주로 한다.또 괌 현지의 운전 법과 안전 수칙, 주요 관광지가 나와있는 관광 지도 등을 종합 한 가이드북을 바로괌과 블루렌터카가 공동제작하여 이
11일 바이오 전문기업 주식회사 이엘이바이오(CEO 장수영)와 고순도 pdrn추출 및 수득률의 획기적인 기술을 가진 바이오메디팜과 MOU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고순도 pdrn추출 및 수득률의 획기적인 기술로 국내 특허등록과 해외특허를 진행중인 바이오메디팜은 전세계 저명한 미디어회사 롤링스톤의 한국 라이선스 권한을 갖은 이엘이미디어의 계열사인 이엘이바이오와 저분자 고순도pdrn,pn(순도율 95%이상)을 연간 100kg이상 공급하는 계약과 공동투자계약가 이뤄졌다. 기존 국내 바이오 기업과는 달리 글로벌미디어 회사의 계열사인 신생 바이오회사와 대량 공급계약, 투자계약을 한점이 특이하다 할 수 있다. 이엘이바이오는 “기존
KCA한국소비자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스포츠/레저”> 시설 분야 필라테스 부문의 서울특별시 동작구, 마포구, 영등포구, 구로구, 강서구 지역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고 밝혔다.본 소비자산업평가는 스포츠/레저 활동 시설 및 다양한 스포츠/레저 용품을 판매하는 판매처에 대한 이용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그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실시한다.평가는 시설 분야 및 온라인 판매처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지난 3~5월 중 분야별 상이한 조사 기준에 따라 사전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국 업체 중 상위 평가를 받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단순생활이 LG트윈스X단순생활 콜라보레이션 스토어를 오픈했다.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하는 브랜드 단순생활은 ‘TWINS EVERYWHERE’ LG트윈스와 함께 고민해 ‘미니멀하게 채우는 다채로운 일상’을 만드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이게 됐다. 단순생활 측은 “소비자의 일상에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며 “LG트윈스와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팬들의 생활 곳곳에서 기분 좋은 일상을 만드는 요소들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상품 카테고리는 넥밴드 에어 선풍기, 서큘레이터 탁상용 선풍기,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LED 무드등 스탠드, 원
프리미엄 샌드위치 가맹 브랜드 에그드랍이 2022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브랜딩 부문에서 BRONZE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인 IDSA(Industrial Designers Society of America)가 주관하는 디자인 어워드다.에그드랍은 ‘2021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 ‘2022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에 이어 ‘2022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동상(Bronze)을 수상하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하는 영예를 얻었다. 에그드랍은 현대인에게 건강한 한 끼를 선사하는 에그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도시적인 아이덴티티를 상징화한 ‘City Grid’ 패턴과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즐기는 ‘가치소비’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달래줄 대표적인 여름 간식인 빙수도 생과일을 활용한 프리미엄 빙수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SNS에서는 올해도 비주얼이 돋보이는 ‘애망빙(애플망고빙수)’ 인증샷이 줄지어 올라오고 있는 모습이다. 이러한 가운데, 청담동 핫플 ‘미미미가든’도 올해도 여름을 대표하는 열대과일인 애플망고를 듬뿍 올린 애플망고빙수로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이곳의 애플망고빙수 ‘스노우 망고 라운지’는 부드러운 우유 빙수 위에 신선한 생망고를 겹겹이 쌓아 올린 메뉴로, 애플망고의 풍부한 과즙과 애플망고 베이스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 7급 공무원, 군무원 합격 전략을 전하는 온라인 설명회를 내일(12일) 오후 8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공무원 각 직렬 별 합격 비결을 공개하는 설명회로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내년 공무원 이슈 체크와 1년 단기 합격 전략을 전하고, 2부에서는 실제 에듀윌 합격생 1,000명의 공부 방법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3부는 학습 전략, 수험 노하우, 각종 고민상담을 해결하는 에듀윌 교수님과의 LIVE Q&A 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공무원 1위 에듀윌은 설명회 사전 신청을 완료한 분들께 추첨을 통해 바나나 우유 간식 경품을 제공한다. 설명회와 1:1 상담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