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렉스뮐러는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오더 메이드 방식으로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 사이즈, 수종 등을 반영하는 맞춤 제작을 원칙으로 한다. 또한 맞춤 가구 주문 시 직접 만든 가구를 고객의 원하는 공간까지 완벽한 컨디션으로 안전하게 책임지고 배송하기 위해 모든 지역을 직접 방문 배송하고 있다.
가구를 만든 제작자를 포함한 알렉스뮐러 배송팀이 직접 방문하여 원목 가구 사용 및 관리법 설명과 함께 현장에서 가구 전용 왁스처리를 진행하며, 셀프로 케어 가능한 관리키트를 제공하고 있다.
문일 대표는 “알렉스뮐러의 소재는 그 명성에 맞게 프리미엄 원목가구 소재인 북미산 하드우드 중에서도 ‘최상위 Superior 등급’만을 선별해 사용하고 있으며, 국제 하드우드 목재 협회(NHLA)가 목재의 양쪽 면 83% 이상이 흠 없이 깨끗한 원목에 한해 인증하는 FAS등급(First And Seconds)에서 First 등급을 추가 엄선한 목재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가구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주방 및 거실 등 생활 공간 속 오브제 역할을 하는 알렉스뮐러만의 철학이 담긴 디자인가구를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알렉스뮐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