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브랜드, 위글위글이 22SS 시즌 골프 라인(wigglewiggle golf)을 론칭했다고 밝혔다.6월 24일 공개된 wigglewiggle golf 컬렉션은 7월 7일까지 무신사와 위글위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선 론칭되며 골프백 커버, 티홀더, 볼마커 등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내세운 다양한 골프용품으로 구성된다. 이번 위글위글 골프 라인은 ‘FRESH GOLF,REFRESH LIFE’ 라는 슬로건으로 위글위글의 컬러가 담긴 개성 넘치는 골프용품을 통해 운동하는 일상을 새로고침 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무신사와 위글위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선 론칭이 종료되는 7월 8일부터는 29CM, SSF, 코오롱몰 등 다양한
한국보육진흥원이 보육 양육 관련 업무를 통합 수행하는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를 지난 22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영유아보육법 일부개정법률안에 따라 시행되는 이번 통합은 그동안 분절적으로 수행되던 보육 양육 관련 업무를 통합하여 어린이집 지원, 보육교직원 지원, 가정양육 지원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우선 정부의 국정과제를 중심으로 △안전하고 질 높은 양육환경 조성을 위한 촘촘한 온(溫)동네 돌봄체계 구축 및 보육서비스 질 제고, △부모 양육친화 인프라 활성화, △보육취약 소외계층의 동등한 출발선 보장 등을 목표로 관련 보육·양육정책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한국보육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통합을 통해 어린이집 평가
국내 최초 전자증거개시제도 e-Discovery 솔루션 국산화에 성공한 정보시스템(Information System) 개발 전문기업 ㈜넷아스(대표 김화수)가 국세청의 ‘2022년 디지털포렌식 분석 인프라 증설 사업’을 신규 수주했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지난 2017년 국세청 FIU정보통합분석시스템(FOCAS) 고도화 사업 및 전산자료복구시스템 유지보수 사업 수주에 이어 같은 해 디지털 포렌식 노후장비 교체 및 장비확충 사업을 수주하는 등 국세청이 추진 중인 정보화사업의 핵심 역할을 해온 넷아스는 17억 규모에 달하는 이번 디지털포렌식 분석 인프라 증설 사업 수주를 기반으로 공공기관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국세청의 디지털포렌식
MZ세대가 주요 고객인 전통주 요리주점 막이오름 가로수길점에서는 지난 21일, 경북 영덕의 영덕주조와 협업, 방송인, 예술인, 전통주 소믈리에, 콘텐츠 기획자들 대상으로 전통주 시음행사를 진행했고 밝혔다.막이오름은 요리 연구가 백종원씨가 운영하는 전통주 전문 프랜차이저로 전국에 26곳, 그리고 가로수길에 직영 매장이 있다. 영덕주조 역시 MZ세대를 겨냥한 트랜디한 전통주를 제조하는 곳으로 파티술인 블링블링, 복숭아 증류주 도원결의, 그리고 쌀과 사과로 발효한 소월미주 등 차별화된 전통주로 주목을 받고있다. 이날 행사는 단순히 먹고 마시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하나하나 음식과 전통주를 매칭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쌀
프리미엄 샌드위치 가맹 브랜드 에그드랍이 ‘아보 베이컨 길거리 토스트’와 ‘치즈 불고기 길거리 토스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5월 론칭한 ‘햄 앤 치즈 길거리 토스트’의 라인업 제품으로, 기존 ‘햄앤치즈 길거리토스트’를 즐겁게 경험했던 분들에게 더욱 다양한 맛을 제안하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했다. 에그드랍 길거리 토스트는 설탕을 뿌린 브리오슈 식빵에 고소한 계란 프라이, 신선하고 아삭한 양배추, 풍미를 더하는 아메리칸 치즈와 에그드랍만의 특제소스를 기본으로 한다. 길거리 토스트 3종은 위의 동일한 기본 재료에 각각 스모크 햄, 아보카도와 베이컨, 불고기를 메인 재
힙합 아티스트 산하(SANHA)와 제이잭스(JJAX)의 새 EP앨범 ‘spirit(스피릿)’과 뮤직비디오가 6월 23일에 공개됐다. 산하와 제이잭스는 크루 EDC에서 9년째 함께 활동하고 있는 베테랑 랩퍼로, 두 아티스트는 지난달 싱글 ‘homesick’에 이어 바로 금번 앨범을 발매하여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총 5곡이 수록된 이번 음반 ‘spirit’에서는 트랩, 펑크, 이모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제이잭스가 전곡의 프로듀싱을 맡았고, 마스터링은 그래미상 수상 엔지니어인 Andrés Mayo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특히 두 아티스트가 성인이 되며 부딪힌 시련과 장벽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시련과 장벽에도 타협하지 않고 기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워터밤은 여름을 대표하는 뮤직 페스티벌로 관객과 아티스트가 팀을 이뤄 물싸움을 하며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축제로 '워터밤 서울 2022'의 유명 아티스트들의 라인업이 공개 된 이후 팬들의 엄청난 관심 모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 Sso.Lux Eyewear가 '2022 워터밤 서울'에 파트너쉽으로 참여한다. ‘We are back!’이라는 슬로건을 내 걸고 3년만에 화려하게 부활한 워터밤 축제에서는 다양한 룩에 개성을 부여해주고 완벽한 비율과 기능을 담은 쏘럭스 아이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레트로 무드의 클래식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아이덴티티와 세심한 기술력이 녹아 든 높은 품질의 아이웨어를 통해서 유명 헤드 아티
미국 캘리포니아주 글렌데일시 Ardy Kassahian 시장이 글렌데일시에 한류 뮤지엄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위해서 (주)썸머스타(대표 목지원)를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글렌데일시는 LA 북쪽에 있는 도시로 주요 산업은 항공기 산업을 중심으로 차량, 광학기계, 약품 등의 공업과 서비스업이 활발하다. Ardy Kassahian 시장은 (주)썸머스타 목지원 대표를 만나 용산 썸머스타 스튜디오와 갤러리를 관람하고 극찬을 보냈다. 목지원 대표는 ‘썸머스타’가 제작할 리얼 글로벌 버라이어티 갓쇼퍼 예능 프로그램에 글렌데일시 참여 방안에 대하여 Ardy Kassahian 시장과 협의했다. 이번 갓쇼퍼 예능은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이 그림을 비롯한 여
세계교육문화원은(이사장 최성균) 에스제이자동차공업사(대표 김학만)와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2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에스제이자동차공업사(대표 김학만)의 후원금은 세계교육문화원 위서포터즈를 통해 캄보디아 WE-FC 축구단 운영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WE-FC 축구단'은 세계교육문화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문화지원사업으로, 빈곤국가 아동들 중 축구에 흥미와 재능이 있는 아동들을 뽑아 축구 수업을 통해 재능을 펼치고 비전을 키울 수 있도록 시설 공간과 물품 및 강사진, 전문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지원하는 사업이다.평소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이 많았던 김학만 대표는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빈곤국가의 교육, 문화를 지원하는 세계교
SBS funE 채널의 뷰티 예능 ‘올 댓 뮤즈3'에 새로운 뮤즈로 합류한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24일 즐거운 일상과 함께 그녀만의 뷰티 꿀팁을 공개한다.최근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가수 소유는 ‘올 댓 뮤즈3’에서 뷰티 멘토로 활약하며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24일 방송에서는 중요한 촬영을 앞두고 피부 관리 팩에 푹 빠진 소유가 스페셜 케어를 위해 가져온 석고 마스크팩 ‘콤마나인 - 포어 타이트닝 그린 클레이 마스크팩’을 소개한다.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소유는 파프리카, 토마토, 사과를 갈아 레드 비타민 주스를 먹기 위해 믹서기 대신 가져온 핸드블렌
용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내달 4일 여성가족부 지원 새일직업교육훈련으로 ‘영상콘텐츠 기획 및 편집자 양성과정’과 ‘온라인쇼핑몰 창업 및 콘텐츠 마케팅 과정’을 개강한다. ‘영상콘텐츠 기획 및 편집자 양성과정’은 영상 촬영, 기획 및 프리미어프로와 에프터이펙트 활용한 편집과 영상제작 교육으로 구성했다. 특히 해당 과정은 미디어와 OTT 산업의 발달로 콘텐츠를 활용한 기획과 영상 편집 인력 수요 증가에 따라 올해 신설되었다. 이에 영상 편집 전문 인력 양성에 초점을 두고 취업과 연계해 개인 포트폴리오 제작을 지원한다. 미취업 여성이자 영상 관련 미디어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
창작가족뮤지컬 <세계 문명 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가 7월 9일 개막한다.공연 9.8점이상의 평점을 기록하며 관람객들이 인정한 해당 공연은 국립과천과학관 어울림홀 개막을 앞두고 유치원 및 초등학교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관심 받는 공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뮤지컬 <세계 문명 탐험대>의 흥행 비결은 아동뮤지컬의 주요 수요층인 4~7세 유아동 관객층은 물론, 콘텐츠의 빈약을 겪고 있는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동•청소년을 아우르는 탄탄하고 감동적인 스토리와 안무 화려한 퍼포먼스등 뮤지컬의 기본적인 요소에 충실했고, 기존에 어린이뮤지컬에서 볼 수 없었던 스케일의 ‘대형 미로 세트’, ‘모아이
배우 마르코가 24일 오후 8시 팬덤 플랫폼 ‘스탠(stan)’ 앱을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마르코의 ‘감성이 마르코 닳도록’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마르코는 이후에도 스탠 앱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로 꾸준히 라이브를 진행할 계획이다. 마르코는 지난 2017년 그룹 ‘열혈남아’로 데뷔, 2018년 방송된 KBS 2TV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에서 최종 선발돼 프로젝트 그룹 유앤비(UNB)로 활동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스탠 앱은 아티스트와 팬이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출시된 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