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무대에서 ‘더쎄를라잇브루잉 이벤트 스테이지’ 진행하며 관객과 소통

더쎄를라잇브루잉은 ‘랩비트 2022’에서 이달 초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깡맥주 오리지널’, ‘깡맥주 블랙’을 비롯해 ‘고길동에일’, ‘로켓필스’ 등 자사의 인기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관객들과 더 가까운 소통을 위해 ‘더쎄를라잇브루잉 이벤트 스테이지’도 준비했다. 3일과 4일 이틀 연속 ‘랩비트 2022’ 메인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본 이벤트에는 더쎄를라잇브루잉의 전동근 대표가 디제이로 참여해 만화영화 <아기공룡 둘리>의 주제가 ‘아기공룡 둘리’, ‘비누방울’, <아기공룡 둘리-얼음별 대모험>에서 고길동이 부른 설운도의 ‘나침반’ 등을 활용한 디제잉을 선보이며 관객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자사의 고길동에일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보다 친숙하게 소개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더쎄를라잇브루잉 전동근 대표는 “우주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는 자사와 우주 콘셉트를 바탕으로 국내 최다 라인업, 최다 장르 페스티벌이라는 스케일을 자랑하는 랩비트는 ‘우주’라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어, 이번 맥주 단독 스폰서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진정성과 다양성을 강조하는 더쎄를라잇브루잉의 수제맥주를 MZ세대들이 즐겁게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랩비트 2022(RAPBEAT 2022)’는 힙합, R&D, 인디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대규모 뮤직 페스티벌로, 종합예술기획사 컬쳐띵크(CULTURE THINK, 대표 김진겸)에서 주최, 주관한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