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제휴 프로모션은 9월 2일부터 8일까지 1주일 간 진행
![[생활맥주의 매장. 사진=생활맥주]](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209020924400447146a9e4dd7f18069241213.jpg&nmt=30)
토스 만보기 서비스는 사용자 휴대폰의 위치 정보와 측정된 걸음 수를 기반으로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걷기 미션’과 ‘방문 미션’을 통해 하루 최대 140원의 토스 포인트를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특히 지난 2021년 9월 추가된 ‘방문 미션’ 기능이 이용자의 큰 호응을 얻어, 1년 간 누적 사용자 수가 850% 이상 늘어난 400만 명을 기록했다.
생활맥주와 토스가 제휴한 이번 프로모션 또한 이 ‘방문 미션’ 기능을 활용하고 있다. 현재 내 위치를 기반으로 주위에 있는 생활맥주 매장이 토스 만보기 앱 내 지도에 노출되며, 여기에 방문하면 리워드와 함께 생활맥주가 제공한 특별 쿠폰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생활맥주는 이번 제휴 비용과 쿠폰 할인 금액 등 프로모션에 소요되는 모든 금액을 본사 100% 부담으로 진행하여, 9월을 맞아 여름 성수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가맹점의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의 소규모 양조장과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기획하고 유통하여 가까운 생활맥주 매장에서 접할 수 있도록 하는 수제맥주 플랫폼이다. 이렇게 탄생한 수제맥주가 벌써 50여종에 달하여 탄탄한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 한 달 동안만 직영점 2개를 비롯한 총 9개의 신규매장을 오픈하며 맥주집 창업 희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