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자체 기획 즉석밥 2종, 즉석국 4종, 비빔나물장 3종으로 구성

다양해지는 생활패턴과 서구화 되어가는 식생활 속에서도 어느 순간 따뜻한 밥과 국에 반찬을 곁들여 먹는 한 끼가 생각날 때가 있다. 바쁜 현대 생활 속에서 매일의 식사를 푸짐하게 챙겨 먹을 수 없기에 무인양품이 우리 밥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밥, 국, 반찬의 구성으로 국내에서 자체 기획하였다.
무인양품의 '즉석밥'은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 즉석밥을 즐기는 요즘 시대의 흐름을 고려하여 간단하면서도 건강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도록 잡곡을 혼합하여 준비했으며 따뜻한 국으로 집밥 느낌을 낼 수 있는 '즉석국'은 1~2인 가구에서도 국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동결건조 기술을 활용해 제조하였다.
한식의 대표 메뉴인 비빔밥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비빔나물장'은 나물을 손질하고, 조리과정 없이 곤드레와 시래기에 각각 어울리는 양념장을 더해 만들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무인양품 식품 MD 권동기 대리는 "매일 먹어도 다른 맛으로 한 끼를 먹을 수 있도록 밥, 국, 반찬의 종류를 다양하게 기획하였다"라며, "점점 간소화되는 식생활이 보다 더 풍요로워지기를 바라며 국내 고객들에게 필요한 식품이 무엇인지 고민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