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건강기능식품 '아르포텐 솔루션' 출시

입력 2022-09-19 09:39

혈관 이완 통한 혈행 개선 기능성 소재인 ‘L-아르기닌’ 함유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건강기능식품  '아르포텐 솔루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가 국내 최초로 L-아르기닌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아르포텐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혈관 이완’은 혈액을 내보내는 혈관의 탄력성을 높이고 긴장도를 낮추는 것을 의미한다.

‘아르포텐 솔루션'은 평소 혈행이 원활하지 않거나 혈압이 높은 이들이 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혈관이 노화될수록 탄력성이 떨어져 단단해지기 때문에 혈액 순환에 문제를 가져올 수 있다. 이 혈관이 적절히 이완될 수 있게 돕는 성분이 바로 ‘L-아르기닌’이다.

‘L-아르기닌’은 그동안 혼합음료 등 식품 형태로만 존재했지만 대상그룹의 기술력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처음 출시됐다. 특히, 대상의 아르기닌은 건강기능식품 원료 중에서도 고시형 원료가 아닌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개별인정형 원료는 기존 시장에 없던 원료를 연구하고 임상을 거쳐 안전성, 기능성 등 식약처의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해야만 허가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아르포텐 솔루션’은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나이아신과 단백질∙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함유해 일상 속 활력 증진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아르포텐 솔루션’ 출시를 기념해 9월 19일 저녁 8시 45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3일간의 섭취만으로도 혈관 건강 개선을 돕는 소재 L-아르기닌을 ‘아르포텐 솔루션’을 통해 처음 건강기능식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나이아신∙비타민 B6까지 한 병에 담아, 혈행 개선은 물론 일상에 활력이 필요한 중장년층에게 건강하고 기운찬 일상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