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 명절엔 차례주, 제사주도 우리 쌀 100%로 만든 ‘원소주’ 로!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대표 박재범)는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원소주 클래식 (WONSOJU CLASSIC) 선물세트’와 ‘원소주 스피릿 (WONSOJU SPIRIT)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원소주 클래식 선물세트’는 원소주 클래식 2병과 함께 박재범 대표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감사 카드로 구성된다. 명절 선물에 맞게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에 동증류기를 상징하는 구리색 원소주 BI로 디자인되어 선물로서의 품격 또한 더했다.
‘원소주 클래식’의 특징은 바로 한국식품연구원이 개발한 효모균주 8종 중 9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의 실험을 거쳐 맛과 향 그리고 발효속도가 가장 뛰어난 No.5 효모를 ‘원소주 클래식’에 적용했다는 점이다.
‘원소주 스피릿’은 증류주가 숙성 과정을 거치기 전에 만날 수 있는 증류주 만의 매력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증류식 소주의 깔끔한 맛과 풍미를 오롯이 만날 수 있다. 특히 술에 산소를 주입해 부드러움을 배가 시키는 에어링 공정을 접목, 특유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원소주를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명절 선물에 맞는 품격과 정성을 담은 ‘원소주 클래식’과 ‘원소주 스피릿’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원소주는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로, 명절 선물뿐 아니라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해도 좋은 지역특산주”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