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교원위즈, 프리미엄 영어학원 '플래너스'론칭...초중등 사업 확장

입력 2023-01-18 10:21

초등부터 중등 대상 학년별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학습티칭부터 컨설팅까지 제공

교원위즈, 프리미엄 영어학원 '플래너스'론칭...초중등 사업 확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교원위즈가 초중등사업을 강화하고자 프리미엄 영어학원 브랜드 ‘플래너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교원위즈는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현장의 수요에 대응하고자 플래너스를 통해 정통 영어(ESL)와 입시 영어(EFL)를 결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래너스는 초등 3학년부터 중등 3학년을 주요 대상으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플래너스는 개인별 학습 진도 상황을 전반적으로 분석해 티칭부터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초등부는 시청각 수업을 결합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해 영어의 기본기를 갖추도록 돕는다. 중등부는 수준별3개 레벨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내신 대비부터 서술형 에세이,발표및 토론식 심화 수업까지 실시한다.

교재는 플래너스 교육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레인보우 시리즈’교재를 사용한다. 학습 실력에 따라 7단계로 세분화 돼 △독해 △읽기 △문법 △어휘 등 영역별 능력을 기를 수 있다

교원위즈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자 내외부 학원 전문가들의 역량을 결집해 정통 영어와 입시 영어 시장을 동시에 아우를 수 있는 플래너스를 론칭 하게 됐다”며 "올해 플래너스는8개점 오픈을 목표로 부산,경기북부, 충청권에 순차적으로 직영 학원을 선보일 계획이며,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No.1프리미엄 학원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