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 네이버 쇼핑 통해 정식 런칭

입력 2023-06-22 10:08

22일, 노티드 협업 비타민 젤리 ‘노티드 꾸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 런칭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 네이버 쇼핑 통해 정식 런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강전문기업 ㈜엔라이즈의 네추럴라이즈가 22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를 통해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를 정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네추럴라이즈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선보이는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 런칭 기념 방송으로 진행된다.

‘네추럴라이즈 꾸미’는 캐나다에서 제조한 비타민 젤리 제품으로 식물성 비건 젤리이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 비타민 젤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MZ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하는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는 패키지에 슈가베어, 스마일 캐릭터 등 노티드 대표 캐릭터로 상큼하고 귀여운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네추럴라이즈 관계자는 “최근 젤리 비타민 제품에 대한 수요와 관련 제품 출시가 늘고 있는데 네추럴라이즈 꾸미는 캐나다 전문 제조 시절 생산 및 식약처 인증 등 젤리 비타민 제품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 런칭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미 제품을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