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좋은 부채살 원육에 셰프의 조리법을 더해 촉촉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살려

‘규카츠’는 소를 기름에 튀겼다는 의미를 담은 일본식 양식 메뉴이다. 재료 손질부터 튀김 조리까지 수작업으로 진행해야 하는 난이도 높은 음식으로, 외식 외에는 직접 조리는 힘든 메뉴로 손꼽혀 왔다. 프레시지는 자사의 제작역량과 최현석 셰프만의 검증된 맛의 노하우를 더해 누구나 쉽고 맛있는 규카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최현석의 규카츠’는 질 좋은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소고기 원육만을 엄선하여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육향을 자랑한다. 기계 컷팅 방식이 아닌 수작업으로 정선한 부채살 함량 75%인 제품으로, 소고기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맛을 살렸다.
규카츠에서 가장 중요한 튀김 조리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최현석 셰프의 비법 튀김법을 활용해 부드러운 습식 빵가루와 바삭한 건식 빵가루를 적정비율로 도포하고, 180도에서 1분 30초간 튀겨내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규카츠의 특징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최현석의 규카츠’는 8월 29일 오후 5시 3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특별히 당일 방송에서는 100명 한정으로 개인화로를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외식을 통해서만 즐길 수 있던 메뉴를 집에서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유명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맛을 선사하고자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전문성 있는 셰프들과의 IP협업을 대폭 확대하여 소비자 미식 생활의 저변을 넓혀가는 데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