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오미 올인원 로봇청소기 X10+는 기존 로봇청소기의 모든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주력 상품으로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공간 활용을 고려한 슬림한 스테이션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청소력을 모두 강화했으며, A/S 서비스 역시 정식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2년 A/S를 받을 수 있다. 이에 기존에 병행 수입, 해외 직구 제품으로는 받을 수 없었던 고객 불만족 문제가 해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샤오미 올인원 로봇청소기 X10+는 흡입 청소와 회전 물걸레질 청소를 동시 지원하며 4가지의 흡입 청소 모드와 걸레 패드 습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청소 환경에 따른 맞춤 청소가 가능하다. 특히 신제품 X10+의 측면에는 인공지능 3D 카메라 센서 ‘S-Cross AI’가 탑재되어 있어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의 안정적인 주행을 자랑한다. 글로벌 IoT 선두 기업 샤오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인 만큼 ‘샤오미 올인원 로봇청소기 X10+’에 스마트한 Mi가전 연동 기능과 데이터 축적 기술을 담아냈다. 로봇청소기 이외의 공기청정기와 같은 샤오미 스마트 가전을 Mi Home 앱에 연동하여 사용자 맞춤화된 최적의 청소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AI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용 데이터를 축적하여 시스템을 자동으로 업그레이드해 청소 효율을 극대화한다.
IT 전문 유통기업 대원씨티에스 관계자에 따르면 “2023년 신제품 ‘샤오미 올인원 로봇청소기 X10+’는 올인원 스테이션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제품으로서 대용량 물통을 통한 자동 급수, 먼지통 자동 비움, 걸레 패드 자동 세척 및 열풍 건조 기능까지 모든 부가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 차세대 최신 로봇청소기이다.”라며 “오는 20일에 ‘오늘의집’에서 진행하는 런칭 기념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