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커피 취향 저격하는 전자동 커피머신

이번 제품은 10여년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드롱기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마그니피카 라인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아메리카노와 같은 블랙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을 반영한 모델들로 눈길을 끈다.
새롭게 선보이는 드롱기 ‘마그니피카 스타트 도피오’는 세련된 블랙 컬러 바디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기존 라인보다 한층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특히,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드롱기 커피머신에서도 고급 사양 모델에서만 장착된 “도피오 플러스(+)”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외에도 원터치로 에스프레소 그 이상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이탈리아식 커피 그리고 다양한 라떼 메뉴까지 입맛에 따라 다양한 커피 메뉴 제조가 가능하다.
또한, 함께 출시되는 ‘마그니피카 스타트’는 중후한 그레이 컬러 바디 디자인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드롱기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마그니피카 스타트 도피오’를 30일 오전 10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며, 이후에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커피의 계절인 가을·겨울을 맞아 드롱기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마그니피카를 보다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전자동 커피머신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아메리카노와 도피오 등 한국 소비자들의 커피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들을 새로운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쉽고 간편하게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