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SFG 한판등심, 한우 가성비 브랜드 어워드 수상 기념 고객사은 경품 이벤트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4-03-15 13:56

SFG 한판등심, 한우 가성비 브랜드 어워드 수상 기념 고객사은 경품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외식기업 SFG가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 한우 외식 브랜드 ‘한판등심’이 선정된 것을 기념해 고객 사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SFG ‘한판등심’의 경품 이벤트 기간은 3월 15일부터 6월 14일까지 3달간으로 결제 영수증당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과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전자제품을 선물하는 경품 응모권이 제공된다. 전국의 한판등심 업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경품으로는 1등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2등 다이슨 V15 무선청소기, 3등 LG 트롬 세탁기, 4등 다이슨 공기청정기, 5등 다이슨 에어랩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제품이 상품으로 준비돼 있다.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은 ‘한판등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나 후식 식사권이 무료로 증정된다.

SFG는 지난해 12월 ‘한우 외식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한국인의 입맛과 경제 사정을 고려해 고품격 한우 숙성 생등심을 좋은 환경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으며 가성비로 맛볼 수 있도록 ‘한판등심’을 분당 수내에 론칭했다. 이후 올해 1월 세종과 광명, 2월 용인 어비리에 연달아 오픈해 운영 중이다.

SFG 관계자에 따르면, ‘한판등심'은 실제로 시중 한우 전문점과 비교해 낮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고 최상급 한우를 취급하는 SFG 직영의 다른 한우 브랜드(우설화, 송도갈비, 천지연 등)와 견주어도 약 20% 저렴하다.

대한민국 공식 기능장이 검수 완료한 1등급 이상의 한우 생등심을 1℃에서 500시간 이상 저온 진공 숙성시킨 후 무형문화재 주물장 전수자가 제작한 5mm 두께의 무쇠판에서 270℃로 빠르게 구워 낸다. 이 과정을 통해 육즙을 충분히 머금게 해 식감을 부드럽게 하고 숙성 고기 특유의 풍미도 고스란히 살려낸다.

SFG 관계자는 “SFG의 신규 브랜드인 ‘한판등심’이 업장을 오픈한 곳마다 곧장 지역을 대표하는 외식 명소로 등극하며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고기의 숙성 과정, 굽기 노하우, 직원의 숙련된 친절 서비스, 모던한 실내외 디자인 등이 조화를 이루며 진정한 의미의 한우 외식 대중화 및 가성비 만족도가 구현되고 있다”고 말했다.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은 ‘한판등심’의 이 같은 노력과 시장에서 소비자가 인정하는 브랜드 가치에 주목하며 ‘한우 외식 가성비 브랜드 부문 1위’로 선정했다. 시상식은 오는 28일 서울 스탠포드호텔에서 개최된다.

SFG는 ‘한판등심’이 문을 연 ‘SFG 푸드빌리지 광명’과 ‘SFG 푸드빌리지 세종’을 홍보하는 TV-CF 영상을 최근 제작해 3월 중 수도권 및 충청권 시청자를 대상으로 방영에 나설 예정이다. 외식복합공간으로 SFG가 조성한 SFG 푸드빌리지에는 한판등심을 비롯해 송도갈비, 긴자, 하인선생 등 한중일식 외식 브랜드가 다양하게 함께 입점해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