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산업

생활공작소, 홍콩 유통 강자 AKWG와 MOU 체결

입력 2024-05-22 10:11

올 8월 본 계약 체결하며 중화권 상호 비즈니스 협력 및 전략적 파트너십 기대

생활공작소 김지선 대표이사(왼쪽)와 AKWG인터내셔널 앤디 왕 대표이사
생활공작소 김지선 대표이사(왼쪽)와 AKWG인터내셔널 앤디 왕 대표이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홍콩 유명 브랜드 관리 및 유통 회사인 AKWG인터네셔널(이하 ‘AKWG’)과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1() 생활공작소 본사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생활공작소 김지선 대표이사와 AKWG의 앤디 왕(Andy Wong) 대표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06년 설립된 AKWG는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뷰티 및 소비자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유통회사이다.

이번 MOU를 통해 생활공작소는 중화권에 자사 생활용품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로서 AKWG와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한국에서 다양한 소비재를 소싱하여 AKWG가 구축한 네트워크를 통해 유통 가능하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MOU를 바탕으로 올 8월, 최종 계약을 체결하여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고 공동의 목표를 향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다.

생활공작소 김지선 대표는 “이번 MOU 협약은 중화권 소비 시장 진출의 시작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AKWG의 현지 강점을 통해 생활공작소의 브랜드와 제품력을 중화권에 알리고 다양한 사업 협력으로 글로벌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