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바이탈팜스(VITL), 두 명의 고위 리더의 역할 확대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1-17 06:21

바이탈팜스(VITL, Vital Farms, Inc. )는 두 명의 고위 리더의 역할이 확대됐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6일, 바이탈팜스(증권코드: VITL)는 윤리적으로 생산된 다양한 식품을 전국적으로 제공하는 인증된 B 기업으로서, 두 명의 고위 리더의 역할 확대를 발표했다.

피트 파파스는 바이탈팜스의 최고 판매 책임자로서의 역할을 확대하여 최고 판매 책임자 및 계란 사업 부문 사장으로 임명되었고, 캐서린 맥키온은 최고 마케팅 책임자로서의 역할을 유지하며 최고 마케팅 책임자 및 버터 사업 부문 총괄 매니저로 임명되었다.

이러한 임명은 바이탈팜스의 계란 및 버터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며, 회사는 2027년까지 연간 순수익 10억 달러 목표를 추구하고 있다.

파파스는 확대된 역할에서 바이탈팜스의 계란 사업을 이끌며, 판매 조직의 리더십을 유지한다. 이 역할에는 425개 이상의 가족 농장으로 구성된 바이탈팜스의 강력한 농장 네트워크에 대한 직접적인 감독이 포함된다.

그는 2020년에 바이탈팜스에 합류했으며, 소비자 브랜드, 식료품 소매업체 및 식품 제조업체와의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바이탈팜스의 판매 팀을 확장하고 소비자들이 약 24,000개의 매장에서 바이탈팜스의 계란과 버터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맥키온은 마케팅 조직의 리더십을 유지하며 바이탈팜스의 성장하는 버터 사업을 이끌게 된다. 그녀는 2016년에 회사에 합류하여 글로벌 및 신흥 소비자 식품 브랜드를 구축한 1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2022년에 최고 마케팅 책임자로 승진했으며, 바이탈팜스 브랜드의 발전, 세계적 수준의 마케팅 팀 구축, 새로운 가정의 유치 및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러셀 디에즈-칸세코 바이탈팜스의 사장 겸 CEO는 "바이탈팜스는 2027년까지 연간 순수익 10억 달러 이상을 달성하기 위한 목표에 대해 강력한 성장을 지속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으며, 이러한 주요 리더십 역할 확대는 계란 및 버터 사업에 대한 올바른 집중을 유지하도록 보장한다"고 말했다.

바이탈팜스는 2007년 텍사스 오스틴의 한 농장에서 시작하여 현재 425개 이상의 가족 농장과 협력하며, 미국에서 소매 달러 판매 기준으로 풀어 키운 계란의 선도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바이탈팜스의 윤리는 농장 동물의 인도적 대우와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에 중점을 두고 있다.

델라웨어 공익 법인으로서 바이탈팜스는 농부와 공급업체, 고객과 소비자, 지역 사회와 환경, 직원과 주주 등 모든 이해관계자의 장기적인 이익을 우선시한다. 바이탈팜스의 제품은 껍질 계란, 버터, 삶은 계란, 액체 전란 등이 있으며, 전국 약 24,000개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한 바이탈팜스의 풀어 키운 계란은 전국의 수백 개의 외식업체 메뉴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