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알파(MAX, MediaAlpha, Inc. )는 2024년 연례 보고서를 제출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미디어알파가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Form 10-K)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다.이 보고서에는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2024년 동안 미디어알파는 864.7백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했으며, 이는 2023년 대비 122.8% 증가한 수치다.또한, 거래 가치는 1,491.9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151.4% 증가했다.이러한 성장은 주로 재무 성과가 개선된 보험사들의 고객 유치 지출 증가에 기인한다.
회사는 2024년 동안 15개의 주요 자동차 보험사와 파트너십을 유지했으며, 이들 중 거의 절반이 공급 파트너로도 활동하고 있다.소비자들은 회사의 플랫폼을 통해 매달 평균 990만 건의 소비자 추천을 생성했다.
회사는 또한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43.3백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1년 신용 시설에 따른 총 부채는 162.4백만 달러에 달한다.
미디어알파는 향후 12개월 동안의 운영 및 자본 지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충분한 유동성을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FTC의 조사와 관련된 잠재적 비용이 회사의 유동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회사는 2024년 동안 22.1백만 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했으며, 이는 2023년의 56.6백만 달러 손실에서 크게 개선된 결과다.
미디어알파는 앞으로도 보험 산업의 디지털 고객 유치 시장에서의 성장을 지속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기술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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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