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콜릿 중독 노홍철 새해 맞이 10Kg 감량 대박 비법’이라는 제목의 유튜브 영상에서 노홍철은 기존의 식습관에서 벗어나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노홍철은 12주 동안 린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자연스럽게 식단을 조절하고, 체지방 중심의 감량을 이뤄냈다.
노홍철은 “이번 다이어트는 억지로 식욕을 참는 과정이 아니었다”며, “앱을 통해 매 끼니를 기록하며 스스로 식단을 돌아볼 수 있었고, 전문가의 피드백이 더해져 점차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특히 ‘채소>단백질>탄수화물’ 순서로 식사를 하는 새로운 방식이 몸에 익숙해졌다고 밝혔다.
린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전담 한의사의 1:1 맞춤형 관리 시스템을 통해 개개인의 체질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노홍철 또한 “혼자였다면 이렇게 체계적으로 감량하지 못했을 것”이라며 전문가의 지속적인 피드백과 관리가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현재 린다이어트 공식 유튜브에는 노홍철의 구체적인 다이어트 과정을 비롯해 솔직한 후기들이 담긴 영상들이 올라와 있다.
린다이어트는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 형성을 목표로 전문가의 맞춤형 관리, 체지방 중심의 감량, 지속 가능한 식습관 개선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린다이어트는 새로운 체험 모델로 유튜버 원지를 발탁했다. 원지의 다이어트 도전기는 오는 19일 린다이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