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모먼트(PMNT, Perfect Moment Ltd. )는 일본 홋카이도와 유타주 디어밸리에서 독점적인 애프터스키 경험을 제공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17일, 퍼펙트모먼트(뉴욕증권거래소: PMNT)는 세계 최고의 스카치 위스키 제조업체인 존니워커와의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하며 일본 홋카이도와 유타주 디어밸리에서 주요 체험 이벤트를 개최했다.
디어밸리 이벤트는 세인트 레지스 디어밸리 마운틴 리조트를 장악하며, 창문 디스플레이와 로비 공간을 포함한 여러 애프터스키 이벤트, 얼음 조각 설치 및 기타 몰입형 애프터스키 경험을 제공했다.
홋카이도에서는 존니워커와 퍼펙트모먼트가 일본의 유명 겨울 리조트인 니세코에서 몰입형 팝업 경험을 개최하며, 독점 VIP 모임과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이벤트에는 수상 경력이 있는 글로벌 영화 및 패션 아이콘인 프리얀카 초프라 조나스가 참여하여 그녀의 열렬한 팬들과 소통했다.
퍼펙트모먼트의 사장 겸 최고 창의 책임자인 제인 고트샬크는 "이러한 대륙 간 아이스 샬레 테마의 축제는 존니워커와 퍼펙트모먼트 브랜드를 많은 영향력 있는 참가자들 사이에서 크게 높였다"고 말했다.
고트샬크는 "이러한 전형적인 애프터스키 순간은 훌륭한 패션과 좋은 친구들이 함께하며, 뛰어난 음료와 함께했다"고 덧붙였다.
"존니워커와 프리얀카와의 협업은 최고의 삶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흥미롭고 기억에 남는 애프터스키 경험을 창출했다"고 말했다.
존니워커 블루 레이블 아이스 샬레를 위한 공동 마케팅 캠페인은 지난해 10월에 공식 출시되었으며, 퍼펙트모먼트, 존니워커, 프리얀카 초프라 조나스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통합 미디어 캠페인이 진행되었다.
이 캠페인은 10월에 뉴욕의 삭스 제5가에 위치한 르 샬레에서 열린 언론 발표 이벤트에서 중심 무대에 올랐다.
이 이벤트에는 패션, 영화 및 주류 분야의 VIP들이 모여 존니워커 블루 레이블 아이스 샬레의 출시를 축하했다.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런던의 셀프리지스에서 퍼펙트모먼트와 존니워커는 가상 몰입형 경험을 포함한 주요 공간을 장악했다.
10월 29일에는 VIP 이벤트가 이어졌고, 10월 30일에는 퍼펙트모먼트 스타일링 세션이 진행되었다.이러한 활성화는 11월 7일에 시작된 셀프리지스의 주요 창문 디스플레이 설치로 이어졌다.
캠페인은 11월에도 계속되어 런던의 유명한 마블 아치에서의 광고를 포함하여 퍼펙트모먼트의 존재감을 영국 전역에 확대했다.
11월 캠페인에는 남성용 럭셔리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잡지인 L’Officiel Hommes의 수상 경력이 있는 배우 장완이의 표지 촬영도 포함되었다.
존니워커는 세계 최고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 180개국 이상에서 소비되고 있으며, 매년 2200만 케이스 이상이 판매된다.
퍼펙트모먼트는 1984년 프랑스 샤모니에서 탄생하였으며, 2012년 맥스와 제인 고트샬크에 의해 재출시되었다.
현재 퍼펙트모먼트는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및 주요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고성능 럭셔리 스키웨어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퍼펙트모먼트의 스키웨어 제품은 2024년 17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럭셔리 스키 의류 시장을 겨냥하고 있으며, 2024년부터 2032년까지 연평균 6.2%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럭셔리 아우터웨어 시장은 2024년 17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4년부터 2032년까지 6.7%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