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뉴얼 이후 마케팅24 사이트 확장의 핵심은 상품 다양성과 플랫폼 커버리지 확대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N포털, 페이스북, 스레드 등 주요 SNS 채널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단기간 내 계정 활성화를 원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중심으로 인스타 게시물 홍보, 팔로워 유입, 노출 증가 등 실질적인 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 구성이 강화됐다.
새롭게 개편된 마케팅24 사이트 링크는 공식 홈페이지뿐 아니라 블로그 검색과 후기를 통해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접근성 측면에서도 편의성이 높아졌다. 최근에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외에도 블로그 배포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텍스트 기반의 정보성 콘텐츠 확산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마케팅24 관계자는 “이번 사이트 리뉴얼은 단순한 UI 개선을 넘어, 이용자가 한 계정으로 다양한 채널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구조를 최적화한 확장 전략”이라며 “실제 사용자 기반 마케팅을 기반으로 신뢰를 쌓아온 만큼 반응 기반의 상품을 더욱 고도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블로그 스크랩, 댓글 등의 활동을 연계한 콘텐츠 유입 전략도 단계적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브랜드 후기나 체험 콘텐츠를 중심으로 검색 노출을 원하는 사용자들이 자연스럽게 마케팅24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있다.
한편, 마케팅24는 현재 리뉴얼 기념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1,000포인트, 모바일 홈화면 등록 시 추가 1,000포인트가 지급되며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