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홀딩스(EVRI, Everi Holdings Inc. )는 펀드가 국제 게임 기술과 에브리홀딩스를 인수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일, 뉴욕 및 라스베가스 – 아폴로(NYSE: APO)는 국제 게임 기술 PLC(‘브라이트스타 복권’으로도 알려짐)의 게임 및 디지털 비즈니스와 에브리홀딩스(‘에브리’)의 인수가 완료됐음을 발표했다.
이 인수는 아폴로 계열사들이 관리하는 펀드가 소유한 지주회사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총 현금 거래 가치는 약 63억 달러에 달한다.
두 회사는 상호 보완적인 비즈니스를 통합해 게임, 디지털 및 금융 기술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통합된 기업은 라스베가스에 본사를 두고 IGT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며, 특정 시장 및 제품 라인에서는 에브리 브랜드를 유지할 예정이다.
IGT는 게임, 디지털 및 핀테크의 세 가지 비즈니스 유닛으로 조직돼 고객 중심의 기업을 구축하고 인재, 협업 및 혁신을 중시하는 문화를 조성할 것이다.
IGT의 임시 CEO인 닉 킨은 "우리 산업의 중대한 순간"이라며, "두 개의 선도적인 조직이 통합됨으로써 우리는 게임의 미래를 이끌 수 있는 규모, 인재 및 기술을 갖춘 기업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폴로의 지원을 통해 우리는 육상 및 디지털 경험 전반에 걸쳐 뛰어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또한, 에브리의 보통주가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상장 폐지됐으며, 에브리 주주들은 주당 14.25달러의 현금을 받게 된다.국제 게임 기술 PLC는 40억 5천만 달러의 총 현금 수익을 받는다.
IGT는 게임, 디지털 및 금융 기술 솔루션의 선도적인 글로벌 제공업체로, 게임 기계, 게임 콘텐츠 및 시스템, iGaming, 스포츠 베팅, 현금 접근, 충성도 및 플레이어 참여 솔루션을 포함한 통합된 고객 중심의 경험을 제공한다.
아폴로는 1980년대부터 고객의 재정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자본 솔루션을 제공해왔다.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아폴로는 약 785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