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큐어(NXTC, NextCure, Inc. )는 주식 1주당 12주 감자를 결정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0일, 델라웨어 주에 본사를 둔 넥스트큐어가 이사회에서 자사의 보통주에 대해 1주당 12주 감자(Reverse Stock Split)를 승인했다.
이 감자는 2025년 7월 14일에 시행될 예정이며, 시장 개장 시점부터 조정된 기준으로 주식 거래가 시작된다.
감자에 따라, 시행 시점 기준으로 발행 및 유통 중인 넥스트큐어의 보통주 12주는 자동으로 1주로 전환된다.
감자와 관련하여 분할된 주식은 발행되지 않으며, 주주들은 감자에 따라 받을 수 있는 분수의 현금 가치를, 감자 시행일 전 마지막 거래일에 나스닥에서 보고된 보통주의 종가에 곱한 금액으로 받을 수 있다.
감자 결과로, 넥스트큐어의 기존 주식 보상 및 주식 인센티브 계획, 기타 기존 계약에 따라 발행 가능한 주식 수와 행사 또는 전환 가격에 비례하여 조정이 이루어진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서명자는 스티븐 P. 코본이다. 그는 넥스트큐어의 최고 재무 책임자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