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딜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 추가 증정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타임딜 대상 차량은 실용적인 소형차, 현대 베뉴와 중고차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기아 카니발, 기아 스포티지, 현대 그랜저 등이다.
특히,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 G90은 최대 320만 원의 할인이 적용돼 프리미엄 모델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리본카가 지난 6월 실시한 ‘여름 휴가철 차량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기아 카니발을 최대 160만원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계약 후 타임딜 차량 구매 시 선착순 2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리본카는 이번 타임딜을 포함해 고객이 더욱 안심하고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여름철 침수차에 대한 고객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구매 차량이 침수차로 판명될 경우 차량 대금과 취득세를 전액 환불하고, 최대 800만원의 추가 보상금을 지원하는 ‘책임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리본카는 세계적인 인증기관 TÜV SÜD(티유브이슈드)에서 6년 연속 품질 인증을 받은 리컨디셔닝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특허 기술 AQI(Autoplus Quality Inspection)를 통해 차량을 정밀 진단하고 철저히 정비해 고품질의 직영인증중고차를 선보이고 있다.
리본카 관계자는 “이번 타임딜은 여름철 차량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리본카는 철저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고객이 더욱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