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생활경제

노비타, 잔류 염소까지 제거 ‘제로 필터샤워헤드’ 2종 출시

입력 2025-07-14 09:17

고밀도 세디먼트 필터와 잔류 염소를 완벽히 제거하는 ACF 필터 2중

신제품 노비타, ‘제로 필터샤워헤드’ 2종
신제품 노비타, ‘제로 필터샤워헤드’ 2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욕실 전문기업 노비타가 정교한 필터링 기술로 잔류 염소와 미세 오염 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신제품 ‘제로 필터샤워헤드’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깨끗한 수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매일 반복되는 샤워 시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필터 샤워기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노비타 제로 필터샤워헤드’는 2중 필터 구조를 통해 녹물부터 유해 중금속까지 꼼꼼하게 여과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적용된 ‘활성탄소섬유’ ACF 필터는 잔류 염소를 100% 제거하고, 수돗물 특유의 냄새까지 잡아줘서 피부와 모발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한다.

‘노비타 제로 필터샤워헤드’는 5um 고밀도 구조의 노비타 세디먼트 필터가 수돗물 속 미세한 불순물을 한 차례 걸러낸다. 노비타 세디먼트 필터는 RoHS 인증 검사를 통해 유해 중금속 10종 무검출을 입증받은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노비타가 고안한 2중 정밀 구조로 염소와 미세 오염물질이 제거된 깨끗한 물은 피부 건조와 자극을 완화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물이 분사되는 핵심 부위인 살수판 자체의 기능성도 고려했다. 정교하게 설계된 0.7mm 미세살수판은 부드럽고 풍성한 수류로 분사되면서 기분 좋은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안정적인 수압은 유지하면서도 절수 효과로 과도한 물 낭비까지 줄일 수 있다.

콜러노비타 김병일 마케팅 상무는 “매일 사용하는 물에도 위생과 건강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술력과 위생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 샤워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오랜 시간 물길을 연구해온 브랜드로서 노비타의 제품이 개개인의 일상 속 샤워 루틴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