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 속에서 글루텐 프리, 제로 슈가, 비건 베이킹 등 ‘헬시 베이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홈베이킹 관련 도구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켄우드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퀵믹스 고’를 통해 베이킹 시장 공략에 나섰다.
‘퀵믹스 고’는 765g의 가벼운 무게와 350W의 강력한 모터를 탑재해 머랭, 휘핑, 반죽 등 다양한 작업을 안정적으로 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가 덜하며,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5단계 속도 조절과 저속 스타트 기능, ‘SureEject’ 안전 시스템 등도 포함됐다.
특히 본체와 모든 액세서리를 하나의 케이스에 수납할 수 있는 구조를 채택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전원 코드 감기 기능과 플러그 고정 장치 등으로 보관의 편의성도 강화했다. 이러한 점은 특히 소형 주방을 가진 1~2인 가구나 미니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는 평가다.
이 제품은 켄우드의 ‘고 컬렉션(Go Collection)’의 일환으로, 해당 컬렉션은 유럽 시장에서 ‘멀티프로 고(MultiPro Go)’로 성공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국내 출시 역시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입증했다.
드롱기코리아 이수정 상무는 “퀵믹스 고는 협소한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보관이 가능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갖춘 제품”이라며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켄우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신상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단독 공개하며, 21일 오전 11시에는 헤리티진 스튜디오 파티시에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도 예정돼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DIY 세트 및 베이킹 툴 증정, 포토 후기 이벤트 등의 혜택도 마련돼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