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베이스’로 완성하는 무더위 메이크업 겨냥
7월 21일부터 28일까지 단 8일간, 쿠션 하나만 사도 암튜브랑 스티커 증정

이번 기획전은 한여름 무더위에도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클라우드 메쉬 쿠션’을 중심으로, 신규 색조 제품과 브랜드 콜라보 한정판 구성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베르니는 이번 기획전에서 제품 구매 고객에게 ‘김씨네과일’ 과 함께 한 다양한 콜라보 제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체꾸 스티커’를, 2만5천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여름 한정 아이템 ‘체리 도트 암튜브’를 증정한다. 특히 메인 제품인 ‘클라우드 메쉬 쿠션’ 구매 후 리뷰 인증까지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콜라보 티셔츠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컬렉션의 주력 제품인 ‘클라우드 메쉬 쿠션’은 섬세한 메쉬망 필터링으로 파운데이션 입자를 한층 더 고르게 정제해 피부에 밀착되며 모공과 요철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블러 필터를 씌운 듯한 ‘요즘 매트 쿠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 땀과 유분에도 무너지지 않는 ‘스웨트프루프 텍스처’로, 여름 휴가·물놀이·야외활동 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해당 제품은 3가지 호수(17C 포슬린, 21NW 라이트 베이지, 23NW 미디움 베이지)로 출시되며 행사 기간 동안 28% 할인된 가격인 26,530원에 구매 가능하다.
컬렉션에는 신규 색상으로 구성된 립&치크 제품도 포함돼 있다. ‘플러피 듀얼 블러셔’는 기존 컬러에 더해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된 04호 체리 팝이 주목받고 있다. ‘플러피 쉬어 틴트’는 체리 쉐이크(06), 칠링 체리(07) 두 가지 신규 컬러가 추가돼 체리 무드를 완성한다. 해당 제품군은 행사 기간 각각 34% 할인된 12,510원(블러셔), 11,820원(틴트)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지베르니는 기획전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1,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더욱 실속 있는 기획전이 될 전망이다.
지베르니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 속에서도 메이크업 무너짐 없이 보송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이번 체리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쿠션 하나만 구매해도 스티커와 암튜브, 티셔츠까지 챙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인 만큼, 여름철 베이스 고민이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기획전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받을 것”이라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고 활발한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방안을 고려했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