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셉트바이오로보틱스(PRCT, PROCEPT BioRobotics Corp )는 레자 자드노가 CEO로서 은퇴했고 래리 우드가 신임 CEO로 임명됐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4일, 샌호세, 캘리포니아 – 프로셉트바이오로보틱스(나스닥: PRCT)는 래리 L. 우드가 2025년 9월 2일부로 신임 사장 겸 CEO로 합류한다고 발표했다.레자 자드노는 2025년 9월 1일부로 사장, CEO 및 이사직에서 은퇴한다.
자드노는 2020년부터 회사의 성장을 이끌어왔으며, BPH 치료를 위한 아쿠아블레이션(Aquablation®) 요법의 채택과 활용, 2021년의 성공적인 공모, 전립선암 치료를 위한 임상 시험 시작 등을 포함한 상업적 확장을 이끌었다.
프로셉트바이오로보틱스의 이사회 의장인 토마스 M. 프레스콧은 "지난 5년 동안 회사와 그 사명에 대한 레자의 헌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자드노는 "지난 5년은 제 경력 중 가장 보람 있는 시기였으며, 우리 팀이 이룬 성과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전했다.
그는 아쿠아블레이션 시술 수를 수백 건에서 거의 10만 건으로 증가시키고, 6억 달러 이상의 자본을 조달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했으며, BPH 환자와 이를 치료하는 의사들에게 치료 환경을 변화시켰다고 강조했다.
래리 우드는 의료 기술 산업에서 4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유능한 경영자로, 에드워즈 라이프사이언스에서 부사장 및 그룹 사장으로 재직 중이다.그는 2024년부터 프로셉트바이오로보틱스의 이사로 활동해왔다.
우드는 "프로셉트바이오로보틱스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회사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이 전 세계 환자들에게 치료 기준을 변화시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회사는 2025년 2분기 매출이 약 7920만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사전 발표했다.2025년 2분기 실적은 2025년 8월 6일 시장 마감 후 발표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