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 ‘키친인어박스’에 공개된 콘텐츠로, 윤남노 셰프가 직접 퍼펙트스텐 저당밥솥을 활용해 크림 리조또를 만드는 모습을 담고 있다. 고단백, 저당 레시피인 현미버섯 크림 리조또를 웰핀 저당밥솥 퍼펙트스텐의 저당밥을 이용해 선보였다.
퍼펙트스텐은 100% 스테인리스 내솥으로 구성돼 불순물 걱정 없이 안심 사용이 가능하며, 저당 모드 적용 시 칼로리를 최대 31% 이상 감소시킬 수 있어 건강한 식단에도 적합하다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윤남노 셰프는 영상에서 “이 정도면 일반 밥이랑 차이를 모르겠다”, “진짜 맛있다”고 말하며 실제 저당밥 맛에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동글동글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크기, 직관적인 조작 방식 또한 웰핀 퍼펙트스텐의 강점으로 꼽힌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주방 공간에 부담 없이 놓을 수 있고, 초보자도 쉽게 다룰 수 있어 실사용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다.
웰핀 안중혁 대표는 “영상 공개 이후 뜨거운 소비자 반응과 함께, 디자인과 실용성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셰프도 만족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웰핀은 퍼펙트스텐 저당밥솥의 인기 상승에 따라 네이버 웰핀 공식스토어에서 한정수량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