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갭(GAP), 매기 가우거를 아틀레타의 사장 겸 CEO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29 22:35

갭(GAP, GAP INC )은 매기 가우거가 아틀레타의 사장 겸 CEO로 임명됐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9일 샌프란시스코—갭이 매기 가우거를 아틀레타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 겸 CEO로 임명했다.가우거는 8월 1일부터 역할을 시작하며, 크리스 블레이크슬리는 해당 직책에서 물러난다.

갭의 CEO 리차드 딕슨은 "우리가 상징적인 미국 브랜드의 집을 재활성화하여 문화에 영향을 미치고 장기적으로 수익성 있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어내고자 할 때, 아틀레타가 여성 액티브 시장과 우리 포트폴리오 내에서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2년 동안 크리스는 아틀레타의 초기 재설정을 이끌며 혁신적인 성능 제품으로 브랜드를 재조정하고 브랜드의 관점을 다듬어 아틀레타가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왔다"고 덧붙였다.

딕슨은 "매기 가우거가 아틀레타의 CEO로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매기는 입증된 비즈니스 변혁 능력, 깊은 소비자 중심성, 제품 이해도, 여성과 소녀를 Empower하는 데 대한 진정한 헌신을 결합한 인물이다. 이러한 기술과 경험의 조합은 아틀레타를 목적, 성과, 사람을 기반으로 한 성장의 다장으로 이끌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가우거는 여성 액티브 스포츠 및 스타일 분야에서 입증된 리더로, 나이키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으며, 최근에는 북미 여성 사업의 책임자로서 대규모 액티브 및 애슬레저 시장 내에서 성장, 브랜드 사랑, 고객 친화도 및 확보를 이끌었다. 그녀의 소매, 전략, 머천다이징, 제품 개발, 상거래, 디지털 및 일반 관리에 대한 폭넓은 배경은 아틀레타의 미래 성장에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다.

가우거는 "스포츠, 스타일, 문화의 교차점에서 일한 경험을 아틀레타에 가져올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아틀레타는 강력한 목적을 가진 브랜드이며 여전히 많은 잠재력이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아틀레타는 여성의 힘에 초점을 맞춘 변함없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여성은 단순한 운동선수가 아니라 리더, 창조자, 변화의 주체이다. 나는 제품과 커뮤니티의 힘을 통해 다음 세대를 성장시키고 이끌며 영감을 주기 위해 놀라운 아틀레타 팀과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기다릴 수 없다"고 덧붙였다.

가우거가 역할을 전환하는 동안 블레이크슬리는 회사에 남아 원활한 전환을 지원하는 고문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갭은 미국에서 가장 큰 전문 의류 회사로, 올드 네이비, 갭, 바나나 리퍼블릭, 아틀레타 브랜드를 통해 남녀노소를 위한 의류,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1969년부터 갭은 문화를 형성하는 제품과 경험을 창출해왔으며, 직원, 지역 사회 및 지구를 위해 올바른 일을 하겠다는 약속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틀레타는 여성과 소녀가 운동을 통해 자신감, 힘, 웰빙을 찾도록 영감을 주고 Empower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프리미엄 성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아틀레타의 다재다능한 성능 의류는 여성에 의해 여성의 필요에 맞춰 설계되었으며, 포용성을 핵심으로 한다. 1998년에 설립된 아틀레타는 요가와 훈련에서 여행과 회복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전체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성능 및 기술적 기능을 제품에 통합하고 있다.2016년에는 다음 세대를 위한 스타일로 아틀레타 걸을 출시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