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US피지컬세라피(USPH), 세 개 클리닉을 보유한 물리치료 사업 인수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2 05:56

US피지컬세라피(USPH, U S PHYSICAL THERAPY INC /NV )는 세 개 클리닉을 보유한 물리치료 사업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일 – US피지컬세라피(이하 '회사')가 세 개의 클리닉 위치를 가진 물리치료 사업을 인수했다.

이 사업은 현재 연간 약 530만 달러의 수익과 28,000회의 연간 방문을 기록하고 있다.

회사는 해당 사업의 60% 지분을 인수했으며, 현재 소유자들은 40%의 소유 지분을 유지한다.

회사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그레이엄 리브는 "우리는 새로운 파트너를 USPH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창립자들은 지역 사회의 환자들에게 훌륭한 자산을 만들어왔다. 우리 팀 전체를 대표하여, 우리는 그들이 환자와 가족의 삶에 변화를 가져오는 데 도움을 주고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US피지컬세라피는 1990년에 설립되어 44개 주에서 774개의 외래 물리치료 클리닉을 소유 및 관리하고 있다.

USPH 클리닉은 다양한 정형외과 관련 질환 및 스포츠 관련 부상에 대한 예방 및 수술 후 치료를 제공하며, 신경학적 부상 치료 및 부상 근로자의 재활도 수행한다.

또한, USPH는 산업 재해 예방 사업을 운영하여 고객의 직원들에게 현장 서비스, 부상 예방 및 재활, 성과 최적화, 고용 제안 후 테스트, 기능적 능력 평가 및 인체공학적 평가를 제공한다.

US피지컬세라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usp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웹사이트에 포함된 정보는 이 보도자료에 통합되지 않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