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소프트웨어(U, Unity Software Inc. )는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6일, 유니티소프트웨어(증권코드: U)는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유니티소프트웨어의 매출은 4억 4,10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4억 4,900만 달러에 비해 2% 감소했다.
"2025년 2분기는 유니티의 이야기에서 전환점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유니티의 CEO인 맷 브롬버그가 말했다. "결과는 다. 한번 기대를 초과했으며, 매출과 조정된 EBITDA 모두 가이던스의 상단을 크게 초과했다." 유니티의 새로운 AI 플랫폼인 유니티 벡터는 성장 전망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2분기 동안 유니티 광고 네트워크에서 15%의 분기 대비 성장을 기록했다.2025년 2분기 주요 재무 지표는 다음과 같다.
매출은 4억 4,100만 달러, 크리에이트 솔루션 매출은 1억 5,400만 달러, 그로우 솔루션 매출은 2억 8,700만 달러, GAAP 순손실은 1억 700만 달러로 마진은 (24)%이다. GAAP 기본 및 희석 주당 순손실은 0.26 달러, 조정된 EBITDA는 9,000만 달러로 마진은 21%이다. 조정된 주당 순이익은 0.18 달러, 운영 활동으로 인한 순현금은 1억 3,300만 달러, 자유 현금 흐름은 1억 2,700만 달러이다.
2025년 3분기 매출은 4억 4,000만 달러에서 4억 5,000만 달러로 예상되며, 크리에이트 부문에서는 소폭 감소가 예상된다. 조정된 EBITDA는 9,000만 달러에서 9,500만 달러로 예상된다.
유니티소프트웨어는 모든 주요 플랫폼에서 게임과 인터랙티브 경험을 생성하고 성장시키기 위한 도구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플랫폼이다. 현재 유니티소프트웨어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이 증가하고 있고, 운영 활동에서 긍정적인 현금 흐름을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순손실이 발생하고 있으며, 향후 수익성 회복이 중요한 과제로 남아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