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트레이드데스크(TTD), 알렉스 카이얄을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8 05:20

트레이드데스크(TTD, Trade Desk, Inc. )는 알렉스 카이얄을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트레이드데스크가 2025년 8월 21일부터 알렉스 카이얄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카이얄은 트레이드데스크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제프 그린에게 보고하며, 회사의 장기 재무 및 투자 전략을 이끌 예정이다. 그는 현재 트레이드데스크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규모 확대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로라 쉔카인은 10년 이상 트레이드데스크에서 재무 리더십 직책을 맡아온 후 CFO 직책에서 물러나게 된다. 쉔카인은 연말까지 비상임 임원으로 남아 카이얄과 긴밀히 협력하여 책임의 원활한 전환을 지원할 예정이다.

제프 그린 CEO는 "로라와 거의 12년 동안 긴밀히 협력해온 만큼 그녀의 많은 기여에 대해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 우리는 오늘날의 위치에 오기까지 그녀의 기여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말했다.카이얄은 CFO 역할을 맡으면서 이사회에 계속 남아있게 된다.그는 투자자, 운영자, 이사회 구성원 및 주요 기술 회사에 대한 자문 경험이 풍부하다.

그린 CEO는 "카이얄이 CFO로서 우리 리더십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는 기술 회사들이 투자 및 재무 전략을 적용하여 상당한 규모와 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돕는 광범위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카이얄은 "트레이드데스크는 디지털 광고 환경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고객과 투자자에게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하면서 성장의 흥미로운 시기에 접어들고 있다. 앞으로 제프 및 팀과 협력하여 회사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레이드데스크는 광고 구매자를 지원하는 기술 회사로, 자사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광고 구매자들이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생성, 관리 및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한다. 주요 데이터, 인벤토리 및 퍼블리셔 파트너와의 통합을 통해 최대한의 도달 범위와 의사결정 능력을 보장하며, 기업 API를 통해 플랫폼 위에 맞춤형 개발이 가능하다. 본사는 캘리포니아주 벤투라에 위치하며,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