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로직(SYBX, SYNLOGIC, INC. )은 2025년 2분기 보고서를 제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신로직의 최고경영자(CEO)인 메리 베스 두리(Mary Beth Dooley)는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에 대한 분기 보고서(Form 10-Q)를 검토했으며, 이 보고서에는 중요한 사실을 잘못 진술하거나 누락한 내용이 없음을 인증했다.
또한, 재무제표와 기타 재무 정보가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회사의 재무 상태, 운영 결과 및 현금 흐름을 공정하게 나타내고 있다고 밝혔다.
두리는 회사의 인증 담당자들과 함께 공시 통제 및 절차를 수립하고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이러한 통제 및 절차가 효과적으로 작동하고 있음을 평가했다.
신로직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메리 베스 두리는 동일한 보고서에 대해 인증했으며, 이 보고서가 1934년 증권거래법의 섹션 13(a) 또는 15(d)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준수하고 있으며, 보고서에 포함된 정보가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공정하게 나타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두리는 2002년 사바네스-옥슬리법의 섹션 906에 따라, 이 서면 진술의 서명된 원본이 회사에 제공되었으며, 요청 시 증권거래위원회(SEC) 또는 그 직원에게 제출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