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인앤아웃케어 전문 브랜드 에필리프, 수분크림 제품 ‘워터허그 퓨어크림’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9-05 17:32

인앤아웃케어 전문 브랜드 에필리프, 수분크림 제품 ‘워터허그 퓨어크림’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인앤아웃케어 전문 브랜드 에필리프(Epilief)가 첫 번째 화장품을 선보인다. 에필리프는 ‘지중해밸런스 나트륨컷’, ‘미오이노시톨 콜라겐’에 이어 신규 스킨케어 제품인 ‘워터허그 퓨어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워터허그 퓨어크림’은 수분·진정·보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데일리 수분크림으로, 독자적인 HCT 수분멜팅 기술을 적용했다.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터지듯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피부 속건조 개선과 피부온도 감소 효과도 입증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중 히알루론산, 알로에 & 알로에 유래 유산균, 대나무수 & 죽순추출물, 판테놀, 병풀을 배합한 ‘5중 수분 레이어 포뮬러’를 통해 건조한 피부에 장시간 촉촉함을 전달한다. 아울러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하고, 무향·무색소·알러젠 프리(Allergen Free) 처방을 적용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개발됐다.

에필리프는 기능성 원료 생산부터 완제품 개발까지 실제 경력자들이 참여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인체 기능별 인·아웃케어를 하나의 브랜드 아래에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원료의 안전성과 지표 성분, 작용기전을 철저히 검증하며, 천연물 기반 원료의 생산부터 제품화까지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다.

인앤아웃케어 전문 브랜드 에필리프, 수분크림 제품 ‘워터허그 퓨어크림’ 출시

특히 여성과 남성 직장인들의 주요 니즈를 반영한 기능성 카테고리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번 첫 화장품 출시를 계기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케어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에필리프 관계자는 “‘워터허그 퓨어크림’은 단순히 수분을 보충하는 것을 넘어 피부 본연의 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데 집중한 제품”이라며, “인앤아웃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아우르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