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덕화명란, 추석 맞아 선물세트 최대 40% 할인, 한정판 신제품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9-15 09:00

덕화명란, 추석 맞아 선물세트 최대 40% 할인, 한정판 신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명란 단일품목 기업 덕화명란이 추석을 맞아 9월 14일부터 30일까지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테디셀러부터 대한민국 명장과 명인의 노하우를 담은 선물 세트까지 총 15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공식몰에서는 대량 주문 시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15%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덕화명란은 20년 넘게 오직 명란 하나만을 만들어 온 기업이다. 우리나라 유일 수산제조 부문 대한민국 명장 故장석준 1대 대표의 뒤를 이어, 장종수 대표가 명란젓 부문 최초로 대한민국 수산식품명인으로 지정되며 오랜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100% MSC 인증(지속 가능 어업) 받은 명란만을 사용하며, 국내산 소금, 고춧가루, 국내에서 제조된 청주 등 부재료를 활용한다. 또한 전 제품에 색소(타르색소), 보존료(소브산칼륨), 발색제(아질산나트륨)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한 명란’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원산지별 특성을 살린 프리미엄 선물 세트가 준비됐다. 껍질이 얇고 입자가 균일해 세계적으로 고품질로 평가받는 알래스카산 명란과, A+급 오호츠크해산 명란으로 만든 장석준명란 선물 세트로 구분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알래스카산 명란은 2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호츠크해산 명란과 동일한 가격에 제공된다.

추석을 앞두고 한정 수량으로 ‘장석준명란 혼합 선물세트’ 가 새롭게 출시된다. 알래스카산 최상급 명란을 엄선해 만든 제품으로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명란과 담백한 백명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구성이다. 해당 제품은 공식몰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된다.

이와 함께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9월 16일, 9월 24일, 9월 29일 세 차례 쇼핑라이브가 열린다. 방송에서는 인기 선물 세트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인증 및 방송 참여 이벤트, 대량 구매 할인 혜택 등 라이브 전용 프로모션이 함께 제공된다.

덕화명란 관계자는 “이번 특가전은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선물부터 프리미엄 선물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덕화명란 선물 세트로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한가위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