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리뉴얼은 패션 중심의 기존 콘텐츠를 넘어 소비자에게 일상의 작은 쉼과 발견을 제공하고, 30~40대 여성 소비자들의 공감을 확대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굿라이프’는 “나의 시선으로 완성하는 나만의 삶”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소비자를 단순한 구매자가 아닌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 메이커로 바라본다.
리뉴얼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영상 ‘요즘 여자들의 굿라이프’는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세 명의 여성이 굿라이프 매거진을 통해 영감과 쉼을 얻는 과정을 담았다. 이를 통해 굿라이프가 추구하는 다양성과 조화를 전달한다.
캠페인 페이지는 ‘쉼’, ‘발견’, ‘공유’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됐다. ‘쉼’에서는 캠페인 영상과 매거진 콘텐츠를 소개하고, ‘발견’에서는 굿라이프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아이템 추천과 스타일링 팁을 제공한다. ‘공유’에서는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자는 굿라이프 관련 퀴즈에 응답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100명), BBQ 치킨(10명)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9월 29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5일 발표된다.
굿웨어몰 관계자는 “굿라이프는 패션을 넘어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영감을 전하는 매거진”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굿웨어몰을 통해 자신만의 굿라이프를 발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굿라이프 캠페인 영상은 굿웨어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