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룰루레몬(LULU), 10억 달러 신용 시설로 성장 발판 마련!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0-22 05:47

룰루레몬(LULU, lululemon athletica inc. )은 2025년 10월 15일 제2차 수정 및 재작성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룰루레몬이 2025년 10월 15일 제2차 수정 및 재작성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룰루레몬과 그 자회사들이 공동 차입자로 참여하며, 뱅크 오브 아메리카가 관리 에이전트로서 역할을 한다.

계약에 따르면, 룰루레몬은 6억 달러의 약정액을 가진 무담보 5년 만기 회전 신용 시설을 제공받는다.

룰루레몬은 계약서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총 약정액을 10억 달러까지 증가시킬 수 있는 요청을 할 수 있다.

이 신용 시설의 만기일은 2030년 10월 15일이며, 특정 상황에서 룰루레몬의 요청에 따라 1년씩 두 번 연장할 수 있다.

신용 시설에 따른 차입금은 사전 상환이 가능하며, 약정액은 통상적인 해지 비용 없이 줄이거나 종료할 수 있다.

룰루레몬과 그 자회사들은 이 신용 시설에 대해 보증을 제공하며, 차입금은 대체 기준금리에 따라 이자를 부과받는다.

계약에는 룰루레몬과 그 자회사에 적용되는 재무, 긍정적 및 부정적 약속이 포함되어 있으며, 부채, 담보, 사업의 본질 변화, 자산 처분, 자회사 배당 및 분배에 대한 제한이 포함된다.

또한, 계약에는 일반적인 진술 및 보증과 기본 사건(예: 지배권 변경 발생 시 포함)도 포함되어 있다.룰루레몬은 2025년 10월 21일에 이 보고서를 서명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