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셰프의 히든 레시피'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는 매일두유 브랜드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를 비롯해 수퍼판의 우정욱 셰프, 소울의 김희은 셰프로, 인기 직접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활용해 개발한 레시피를 공개하고, 소비자들이 메뉴 이름을 짓는 네이밍 이벤트와 특가 혜택을 만날 수 있는 통합기획전으로 구성됐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매일두유 또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구매한 뒤, 창의적인 레시피 메뉴 이름과 셰프에 대한 응원을 담은 구매 후기를 남기면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서울엄마’ 우정욱 셰프의 수퍼판 혹은 김희은 셰프의 소울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공개해 매주 2명씩, 총 8명을 선정한다.
이번 셰프의 히든 레시피는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우정욱 셰프는 매일두유를 활용해 크림파스타와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크림파스타는 면 대신 쫄깃한 도토리묵과 고소한 두유 크림 소스를 곁들어 건강함은 물론, 깊은 풍미와 이색적인 맛까지 챙겼다. 아이스크림은 상큼한 딸기와 두유를 섞어 만든 초간단 디저트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소울의 김희은 셰프는 어메이징 오트의 오트밀을 활용한 스프를 선보였다. 오트밀에 버터와 치즈, 구운 잣, 들기름 등을 넣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또한 타코는 오트밀 반죽으로 만든 빵에 한국식 불고기를 조화롭게 섞은 메뉴로, 참나물 샐러드까지 함께 넣어 기존 타코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운영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두유나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1만2900원 상당의 오트밀 오리지널 제품(900g)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셰프의 레시피를 집에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특별구성세트'도 마련했다. ▲오트밀 수프 조합(어메이징 오트 오트밀 오리지널 900g + 오트 바리스타 950mL X 3팩)은 정상가 대비 약 43% 할인된 15,900원에 판매되며, ▲오트밀 라떼 조합 구매 시에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X 3팩 구성에 330mL 용량 2팩을 추가 증정한다.
매일두유의 대표 인기제품인 ‘매일두유 99.9’는 설탕 무첨가에 두유 원액 99.9%를 담아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저당두유로 인기를 얻고 있다. 어메이징 오트의 오트밀 오리지널 제품은 귀리의 속껍질인 오트브란 80%와 롤드오트 20%를 함유해 저당, 고단백, 고식이섬유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오트밀 제품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수퍼판의 서울엄마 우정욱, 소울의 김희은 셰프가 선보인 창의적인 레시피들을 통해,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며 “셰프들의 비법이 담긴 건강하고 맛있는 미식 경험을 집에서도 매일 즐겨보시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