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신선영 교수, 국민대학교 ‘7차크라 에센셜 오일 손길 테라피’ 강의 성료

김신 기자

입력 2026-01-09 16:19

신선영 교수가 지난 12월 30일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된 ‘국민대 뷰티 최고경영자과정 6기’ 정규 과정에서 ‘7차크라 에센셜 오일 테라피’ 강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신선영 교수가 지난 12월 30일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된 ‘국민대 뷰티 최고경영자과정 6기’ 정규 과정에서 ‘7차크라 에센셜 오일 테라피’ 강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신선영 교수가 지난 12월 30일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된 ‘국민대 뷰티 최고경영자과정 6기’ 정규 과정에서 ‘7차크라 에센셜 오일 테라피’ 강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강의는 뷰티 분야 최고경영자 과정을 수강 중인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심신의 균형 회복과 치유를 주제로 한 실무 중심 교육으로 구성됐다.

해당 강의는 인체의 에너지 중심으로 알려진 7차크라 이론과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접목한 테라피 기법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수강생들은 이론 학습과 함께 실제 에센셜 오일을 활용한 손길 테라피 실습에 참여하며,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건강 관리와 힐링 테라피 노하우를 익혔다. 단순한 개념 전달에 그치지 않고, 실습을 통해 체감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이 특징이었다.

신선영 교수는 강의에서 아로마 오일이 단순한 향기 요소를 넘어 신체 각 부위와 에너지 흐름을 자극해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역할을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이 전문적인 테라피 기법을 습득하고, 이를 실생활은 물론 뷰티 현장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선영 교수는 현재 국민대학교 미용교육 강사위원회 위원과 국제 헤드스파 협회 감독관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꽃피는손길 뷰티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앞서 경기대학교 SMP 뷰티 최고경영자 과정과 숙명여자대학교 뷰티최고위과정에서 지도교수를 역임하며 꾸준히 교육 현장에서 활동해 왔다.

특히 피부와 두피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두피 디톡 순환 관리와 피부 림프 순환 관리 등 실무 중심 강의를 통해 지역사회 뷰티 교육의 수준을 높여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장 경험을 토대로 한 교육 방식은 수강생들의 이해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신선영 교수는 앞으로도 수강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전문성과 인성을 겸비한 뷰티 전문가 양성에 힘쓰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향후 꽃피는손길 뷰티아카데미를 통해 헤드스파 관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