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오라제닉스(OGEN), 다우슨 제임스와의 계약 수정으로 자금 조달 전략 강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6-01-23 06:30

오라제닉스(OGEN, ORAGENICS INC )는 ATM 판매 계약을 수정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오라제닉스는 2026년 1월 22일에 다우슨 제임스 증권과 ATM 판매 계약의 첫 번째 수정안을 체결했다.

이 수정안은 2024년 10월 11일에 체결된 기존 계약의 조건을 유지하면서 계약 기간을 연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수정안의 주요 내용은 계약 제11조(d) 항목을 삭제하고 새로운 조항으로 대체하는 것이다.

새로운 조항에 따르면, 계약은 먼저 발생하는 경우 자동으로 종료된다. 첫째, 판매 대행자를 통해 모든 배치 주식이 발행 및 판매되는 경우, 둘째, 증권법 제415(a)(5) 조항에 따라 등록서류의 만료일이 도래하는 경우와 제415(a)(6) 조항에 따라 제출된 대체 등록서류의 만료일이 도래하는 경우이다.

이 수정안은 계약의 다른 조항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기존 계약의 모든 조건은 여전히 유효하다.

계약은 여러 부본으로 체결될 수 있으며, 전자 메일이나 팩스 등으로 전달된 부본도 유효한 것으로 간주된다.

계약의 서명자는 오라제닉스의 CEO인 자넷 허프먼과 다우슨 제임스 증권의 CEO인 로버트 D. 카이저이다.이 계약은 오라제닉스의 자금 조달 전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