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NEW 더블웨어, 결점 없이 완성하는 새로운 피부 표현 가능

NEW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기존 오리지널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메이크업 효과와 스킨케어 효능을 강화한 파운데이션이다. 해당 제품은 입체적인 매트 피니시를 구현하며, 미디엄부터 풀 커버리지까지 커버력을 조절할 수 있다.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무겁지 않도록 설계됐으며, 피부 톤과 모공을 균일하게 정리하도록 개발됐다. 또한 최대 36시간 동안 컬러를 유지하도록 제작됐다.
새롭게 적용된 ‘폴리머 메쉬 매트릭스 테크놀로지’는 피부 위에 보이지 않는 그물망처럼 밀착돼 피부 움직임에 따라 함께 움직이며 편안한 사용감을 유지해준다. 묻어남과 땀, 열, 습도 등 외부 환경에도 강력한 커버력을 유지하고, 시간이 지나도 색상 변화 없이 처음 바른 그대로의 피부 표현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오일 밸런스를 조절하면서 피부 보습을 유지하도록 포뮬러가 개선됐다. 포뮬러에는 에스티로더의 더블 밸런싱 컴플렉스 알가니아신™이 적용돼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하도록 설계됐다.
아이코닉한 리사이클 글라스 보틀은 더욱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어, NEW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입체적인 매트 피니시를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에스티 로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4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더블웨어 플레이하우스> 메가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NEW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을 포함해 더블웨어 사각 쿠션, 더블웨어 컨실러, 프라이머, 신제품 유브이피니티와 퓨처리스트 플럼프 립밤 등 다양한 에스티 로더의 메이크업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NEW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Made For More’ 리뉴얼 포인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포토존, 테스트존, 컨설팅존, 게임존, 리워드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NEW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2월 9일 전국 매장에 공식 출시되며, 30ml 제품은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15ml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30ml는 총 20가지 쉐이드로, 15ml는 7가지 쉐이드로 구성됐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