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1.8mm 황소 가죽부터 45kg/m³ 고밀도 스펀지까지… 프리미엄 본질 강화

이번 신제품은 한샘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의 가죽 스윙소파로, 제품명인 ‘더마스터’에 걸맞게 소재부터 디자인, 기능까지 소파가 갖춰야 할 모든 요소를 프리미엄급으로 끌어올렸다. 단순히 앉아서 휴식하는 가구를 넘어, 거실의 완성도를 높이는 디자인과 사용자의 체형에 맞춘 섬세한 기능이 특징이다.
먼저, 프리미엄 소재로 차별화된 퀄리티를 구현했다. 이태리 명가 ‘펠레밀라노(Pelle Milano)’ 사의 1.6~1.8mm 황소 가죽을 사용해 천연 소재 고유의 고급스러운 질감을 구현했다. 내장재 역시 고가의 매트리스 사양인 메모리폼과 45kg/m³의 초고밀도 스펀지를 레이어링했다. 몸을 부드럽게 감싸면서도 탄탄하게 지지해주는 최상의 착석감을 구현하고, 장시간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꺼짐 현상을 최소화했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형태를 변형하는 기능도 갖췄다. 등쿠션과 팔걸이에 ‘스윙’ 기능을 적용해 필요에 따라 좌석 면적을 자유롭게 확장할 수 있다. 또한, 가죽 표면의 특수 가공을 통해 생활 오염 관리가 용이하고, 다리 부분은 로봇 청소기 출입이 자유로운 높이로 설계되어 거실 청결 유지에도 효과적이다.
한샘 관계자는 “스위브 더마스터는 최고급 소재의 본질을 지키면서도 한샘만의 독보적인 기능성을 집약해 프리미엄의 가치를 증명하는 모델”이라며, “한샘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가죽 스윙소파를 통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설계된 격이 다른 휴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