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여수 펜션, 나만의 안식처 ‘케렌시아리조트’

진병두 기자

입력 2019-08-19 18:09

여수 펜션, 나만의 안식처 ‘케렌시아리조트’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최근 여행의 트렌드가 오락에서 휴식으로 변화하면서 나만의 ‘힐링’여행을 꿈꾸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루하루 숨 가쁘게 이어지는 일상에 몸과 마음이 지쳐있다면, 한번쯤 일상의 부담을 잠시 내려놓고 한숨 돌릴 수 있는 나를 위한 휴식이 필요하지 않을까. 전남 여수는 ‘한국의 나폴리’로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탁 트인 바다와 다양한 모습의 섬들이 어우러지며 만들어내는 풍경은 고즈넉하고 평온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 덕분에 나만의 여유로운 휴식을 찾아 떠나는 많은 이들의 발길이 여수로 이어지고 있다. 맑고 깨끗한 자연이 살아 숨 쉬는 곳, 전남 여수에서 휴식을 넘어 휴양을 즐겨보자.

전남 여수시에 위치한 전남 여수 펜션, 여수 커플 펜션, 여수 가족 펜션, 여수 오션뷰 펜션, 여수 수영장 펜션인 ‘여수 케렌시아 리조트’는 싱그러운 숲과 청량한 바다를 한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여수의 대표적인 리존트로 유명하다. 여수 케렌시아 리조트는 깔끔하고 잘 정돈된 호텔식 시설과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으며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개성 만점의 실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최대 4명에서 최대 8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은 커플, 친구, 가족 단위가 이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으며, 전 객실 오션뷰로 개별 바베큐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여수 앞바다의 낭만에 젖어 보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여수 펜션, 나만의 안식처 ‘케렌시아리조트’

여수 케렌시아 리조트의 대표적인 자랑거리로 꼽히는 실외 온수 수영장은 여수 앞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풍경으로, 남해 바다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핫 플레이스’로 손색이 없다. 그 밖에 몸을 말리거나 따뜻하게 해줄 야외 건식사우나와 야외 스파, 아이들과 함께 놀기 좋은 에어바운스 수영장, 우천시 사용할 수 있는 공용 바베큐장, 그리고 다양한 오락, 편의 시설들을 갖추고 있는 것도 여수 케렌시아 리조트의 강점. 여기에 물놀이 용품 및 보드게임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자.

뿐만 아니라 여수 케렌시아 리조트는 여수를 대표하는 명소들과의 접근성도 좋으며 지난 7월 개장한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와도 가까워 색다른 여행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여수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고 싶은 이들이나 남해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양과 ‘호캉스’을 즐기고 싶은 이들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다. 전남 여수 펜션, 여수 커플 펜션, 여수 가족 펜션, 여수 오션뷰 펜션, 여수 수영장 펜션을 찾고 있다면 케렌시아 리조트를 꼭 기억하자.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검색창에 ‘여수 케렌시아 리조트’을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진병두 비욘드포스트 기자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