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박정민, “(사진과는 전혀 상관없지만) ㅎㅎ...” 근황공개 눈길

입력 2019-08-31 01:09

사진출처=박정민SNS
사진출처=박정민SNS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정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28일 박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는 전혀 상관없지만) ㅎㅎ 고마운 우리 스텝들 ... 날 위해서 개인적 휴일까지 잡아놨었는데... 어떻게 이런일이... ㅠㅠ 몇달을 나도 기대하며 준비했던 날인데 이렇게...급작스러운 통보하나에... 준비했던 모든 사람들은... 어쩌면 좋을까?... 슬퍼진다! 그래도 우리는 팀이니까!! 내가 실수를 많이 해도, 올바르게 갈 수 있게 해주고~ 창작 활동에는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모두를 신나고 힘내주게해주는 내 사람들!! 고맙습니다!! 늘 이해해주고 내 편해줘서 고마워요! 빨리 앨범이 나와야 땡스투를 쓰는데... 오늘은 여기에..! 든든한 우리 조력자 87라인! 우리 87브랜드 꼭하나만들어요!! 선민씨 감사하구요-! 내 머리의 모든것! 내의견은 중요치않아! 왜? 누나의 센스가 더 좋기때문이지 강희누나! 고맙고 꼭 말하고 싶었으나 굳이 또 남깁니다! 우리 힘내자 나 성공할께!!! 우리 팀 대박!!!!”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팬들은 “수고했어요”, “힘 힘 힘 힘”, “ㅠㅠ이게 무슨일이람” 등의 댓글을 남겼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