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황장애는 심한 불안 발작과 이에 동반되는 다양한 신체 증상들이 아무런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불안장애 중 하나이다. 가슴 답답함, 가슴 두근거림, 심장박동수 증가, 현기증, 오한, 얼굴 화끈거림, 숨 막히는 느낌 등의 증상을 보이며, 공황장애가 심각해지면 일상생활에 크게 지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치료를 해야 한다.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공황장애는 특히나 일상생활 속 수 많은 스트레스가 치명적이기 때문에 평소에 제대로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롯이에서 출시한 휴먼스트레스케어 제품은 식약처 인증 스트레스와 긴장완화 건강기능식품이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 홍경천 추출물 주원료와 감태추출물, 비타민B1, 비타민B2, 타우린, 허브추출 혼합분말 등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나 의약품 제조 품질관리와 제조환경 관리기준에 의하는 GMP와 클린룸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만들어진다.
휴먼스트레스케어 제품에는 테아닌, 홍경천이 일 함량 최대치가 들어가 있다. L-테아닌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기준으로 일권장 최대치(250mg), 홍경천 추출물도 식약처 일일권장최대치(600mg)로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휴먼스트레스케어 제품으로 일 함량 최대 섭취가 가능하다.
오롯이 관계자는 "또한 "오늘날 공황장애,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이들이 많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원인이라고 하는 만큼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스트레스와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휴먼스트레스케어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롯이 휴먼스트레스케어에서는 고객감사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진병두 비욘드포스트 기자 jbd@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