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지난 1일 3차 방송까지 모두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배우 현빈을 모델로 기용하며 현빈샴푸로도 이름을 떨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이자 900만 개 판매량을 기록한 폴리젠 샴푸와 같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탈모, 모발 볼륨 및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식물줄기세포 배양액을 기반으로 하는 사과 세포배양 추출물 25% 함유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성분은 ‘스위스에서 찾은 희귀한 사과’라고 불리며 2008년 BSB 유럽 혁신상 식물줄기세포 부문을 수상하였다. 이외에도 자연 유래 성분 94%의 pH5.0 ~ 6.0 약산성 샴푸로 파라벤, 실리콘 그리고 인공색소와 같은 두피 걱정 성분 26가지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 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만큼 건강한 두피 케어에 적절하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탈모 관리를 위해서는 건강한 두피케어가 중요하며,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이를 위한 적절한 샴푸.”라며 “4차 방송에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만큼 앞으로도 관심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