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0월 1일 출시된 ‘쌀겨 보습 컬렉션’은 뛰어난 보습력이 입증된 모두에게 안전한 원료인 쌀겨 오일이 듬뿍 담긴 보습 라인이다.
클렌징에서부터 스킨 케어 그리고 바디 케어 제품까지 피부를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풀 라인으로 출시됐다.
쌀겨 오일(30ml)과 무료체험분 쌀겨 오일 토너 미니(20ml)로 구성된 특별한 보습 키트는 즉각적으로 보습을 충전해주고 수분감이 느껴지는 광채 피부를 선사해준다.
28-45℃ 저온에서 10일간 천천히 발효된 쌀겨 오일이 99.9% 담겨 있다. 저온발효된 쌀겨 오일은 영양분이 극대화돼 보습력과 지속력을 높여주고 피부에 더욱 더 부드럽게 발리면서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쌀겨 오일 원료에 함유된 우수한 항산화 효과의 감마오리자놀도 21%나 함유되어 있어 활성 산소를 억제해주어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원료적 특성에 한함)
또한 사용 후 각질 하층부 및 피부 수분 함량 개선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하여 제품의 뛰어난 보습력을 인정받았고 엄선된 재료 선정과 피부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난 9월 28일 남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예진 #든든한보습한끼 예진아 고마워! 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을 게재한바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점점 더 빛이 난다”, “아름다운 피부 비결 은“등 그녀의 피부 비결에 대한 반응을 보였다.
하예진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브랜드 측에서도 ‘더욱 더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 밝혔다.
남지현의 피부 비결 ‘쌀겨 오일’이 담긴 기획세트인 ‘쌀겨 오일 보습 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5%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직 하예진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선보인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